코인 없이 기록상 거래만한다?업비트 해명해줘어어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1.PNG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이 포스팅은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126170425&type=det&re=
네이버 검색에 노출 된 임유경 기자님의 기사를 소개하는 스크랩 차원의 글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다 말씀드리기엔 저작권상의 문제도 있으니

본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기자님이 정성스레 쓰신 기사
먼저 읽고오시는걸 권유&추천드립니다!★

제가 접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나 스팀잇, 코인판 등을 보면
본인이 사놓은 코인이 업비트에서 지갑을 지원을 안해줘서 전자지갑에 전송하지 못하고
거래소에 보관하고 계시는 경우에 대해서 불만이 있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업비트는 당장 스팀과 스달 지갑을 지원하라~!지원하라~!)

그래서 그런 불만이 점점 의심으로 바뀌어서
'업비트...혹시 가라(거짓)거래하고 있는거아니야?' 라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ㅠㅠ
물론 제가 격어본 여러 거래소 중 그래도 그나마 잘 구축되어있다고 생각하고
그런 일이 실제로 벌어질 만큼 허술하지(않다고 믿고싶은 마음)않다고 생각하기에!

저는 의심하지 않았지만 조그마한 불씨가 어느 한편에서 커졌나봅니다!

일단 본문의 핵심은
1.업비트는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모든 코인의 지갑을 지원하려고 노력 중
2.지원 안하는 이유는 트래픽이 많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
(11월 비캐 떡상 후 사망 신고 사건 기억하시나요? 그 사건을 예로 들었네요!)
3.모든 코인은 보관용 월렛에 잘 보관되어 있으며
4.지금 당장 거래소 접어도 고객들한테 모두 돌려줄 현금과 코인이 있다!


이게 주요 핵심이네요!

여행 포스팅 준비 중이었는데 좋은 기사 있길래 스크랩해봅니다!
기사 제목을 인용해왔는데 제목이 자극적인점 죄송해요!

조금 이따가 업로드 될 대구여행기도 많이 봐주세요~!

Sort:  

스팀 지갑 도입이 시급...
거래되는 스팀이랑 스달은
어디서 오는 건지...가두리 양식도 아니고
이래서 스팀 가격 장난이 심한것 같네요

일단 두나무 대표 말처럼 빠른 시일 내에 오픈될 개인 지갑 중에 스팀이 우선 순위에 있으면 좋겠네요!ㅠㅠ

빨리 스팀지갑 좀 만들어줬으면.....

저도 다른 지갑은 괜찮은데 스팀ㅁ이 제일 간절하네요 ㅠㅠㅠㅠ

기사내용 정리까지해주시고~
요즘엔 스팀잇 피드만 꼼꼼히봐도 도움이 많이 되네요!
대구여행기도 기대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더 더움이 되는 글 남기고 싶네요ㅠㅠㅠ
꼼꼼히 피드 봐주시는 예감님 같은 분들도 많은 스티밋이네요~!

잘 읽고 갑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에이다는 당장 2분기부터 지갑에 코인 보관해야 이자 나온대서 슬슬 투자자들이 여론 조성되는 분위긴데... 업비트 어쩌려는지 원....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