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째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27_101323.jpg
아빠를 손짓 하나로 날려버리는 지상 최강의 사나이!
The supreme man on earth, who beckons his father with one gesture!

밥 안먹겠다는 우리아들.. .
보자기 하나 둘러주고

'이건 번개맨 망토야. 번개맨은 밥 잘먹어야 될 수 있어.'

그제서야

'아빠 나 번개맨 이야? 나 밥 잘먹으니까 번개맨이야?'

하면서 열심히 먹습니다.

아들의 소확행은 보자기 하나, 제 소확행은 아들의 웃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뉴비들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Babies' smiles are one of the best things in the world.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for your reply.
I will visit your blog.

표정이 귀여워요 >_____< ㅋㅋ

고맙습니다^^
보자기하나 둘러줬는데 표정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정말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

저희 아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순간의 재치로 귀여움과 즐거움, 그리고 아이의 건강을 챙기셨네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집사람 요리솜씨가 좋은데도 편식을 해서, 꾀를 좀 내봤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족발도 그렇게 잘뜯더니! 튼튼하네요ㅎㅎ

저희 아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감사드립니다^^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