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워우... 너무기여워요!!!히히

감사합니다^^

벌써부터 뜯어먹는 맛을 깨우쳤네요 ^^

네^^
치킨도 순살은 맛없다고 안먹더라구요.

어린데 벌써 족발의 참맛을? ㅎㅎ 정말 귀엽게 먹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장난으로 준건데, 너무 잘먹어서 놀랬어요.

고정하는 게 보통이 아니네요ㅎㅎ

넵.. 어디가서 밥그릇 뺏기지는 않을 듯 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족발을 엄청 잘 뜯어 먹네요
뜯어 먹고선 눈을 질끈 감는것이 맛도 음미하나봅니다! ㅋㅋ

ㅎㅎㅎ
제가봐도 신기하답니다^^
보팅 감사드리고 댓글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ㅋㅋ넘 귀엽네요:) 야무지게 먹네요

감사합니다^^
틈틈이 블로그 놀러갈께요.

우와~ 너무 귀여워요~
족발 회사에 연락해 보세요~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족발회사는 아니고, 족발집 사장님께 보여드리니까 뼈 하나 더 챙겨주시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오치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