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대패삼겹살이 맛있는곳 공릉동 92고기천국!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애봉이에요. 오늘은 정말 계획하지 않고 간 곳에서 맛있게 식사를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원래 친구랑 건대입구에서 밥을 먹기로했는데 어쩌다보니 태릉입구로 장소가 변경됬어요. 밥은 먹어야하는데 태릉입구에 먹을게 정말 없더라구요.. 그렇게 정처없이 걷다가 괜찮겠다 싶은곳을 찾아서 들어갔는데요. 바로 92고기천국이라는 곳이에요. 주소를 알려드리고 싶지만 인터넷에 쳐도 안나오네요ㅠㅠ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고는 생각했는데 주소까지 안나올줄이야..

이 집은 무한리필 고깃집인데요! 요즘 무한리필도 가격대가 좀 있는편인데 여긴 꽤 저렴하더라구요. 사실 맛은 별로 기대안했는데 대패 삼겹살이 정말 맛있어서 입호강하고온거같아요 ㅎㅎㅎㅎㅎ 밑반찬은 쌈, 명이나물, 콩나물, 양파 등 꽤 다양하게 나와요!

셀프바에가면 김치와 파채 등도 있답니다. 밑반찬에서 좀 놀란건 명이나물이 나온다는거였어요! 조금 나오는것도아니고 꽤 많이 나오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밑반찬이 좀 부실할 줄 알았는데 명이나물도 나오고 반찬 맛들도 괜찮아서 좋았어요!

저희는 삼겹살 무한리필을 시켰구요. 삼겹살 무한리필에는 삼겹살, 삼겹대패, 우대패 3종류의 고기가 나와요. 전 우대패는 처음 먹어봤는데 고기가 얇고 부드러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불도 짱짱하게 세서 고기도 잘 구워지고 오래 기다리지않아도 되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 참! 된장찌개도 나오는데요. 놀라운건 된장찌개에도 대패삼겹살이 잔뜩 들어가있어요!!!!! 태릉입구 올일이 없는데 오늘 우연찮게 가게 된 이 집 때문에 태릉입구에 종종 들려야하나.. 이런 생각을 했네요 ㅋㅋㅋㅋㅋ

만약 태릉입구에서 식사를 하시게 된다면 92 고기천국 추천해드릴게요! 좌석도 많고 내부도 넓고 깔끔해서 모임을 해도 괜찮을거같아요! 싸다고 해서 고기가 절대 맛없지않구요! 삼겹살도 두툼하고 냄새도 안나고 고기도 좋은걸 쓰시는거 같습니다! 이상 고기요정 애봉이였습니다:)

Sort:  

헐 미띤 너무 맛잇겟자나...??? 근데 또 무한리필이네..?? 찾아가서 조져보도록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적인 조지기 응원합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트렌디한 팝송추천하는 컨텐츠하고잇어요 와서 들어보세요!!!ㅎ_ㅎ

헉! 팝송 좋아하는데 꼭 들릴게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