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더 클래식500 라구뜨 뷔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애봉이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거 같은데 언제쯤 따뜻해질까요..ㅜㅠ
오늘은 여러분께 건대입구에있는 더 클래식500 호텔 뷔페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려고해요!
주소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 227-342 더클래식500 B동 3층 입니다.
친언니가 호텔에서 실습중이라서 언니의 초대를 받아 간곳인데요. 음식이 괜찮더라구요~ 실습생 가족 찬스로 20%할인된 가격에 즐기고 왔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호텔뷔페라서 그런지 양고기부터 대게까지 무한리필로 이용이가능해요!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는거같았어요. 뷔페는 애슐리, 빕스 등 여러곳을 가봤는데 그런 뷔페는 10~20대 연령층이 좋아하는 음식이 주를 이루고있다면 여기는 어린아이들보다는 30~70대까지 어른들을 모시고 오기 좋은곳인거같아요. 인삼샐러드,아보카도샐러드, 훈제연어 등 몸에 좋은 음식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어느곳에가던 항상 첫접시가 가장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야심차게 가져와봤습니다! 욕심부리지말고 모두 맛보고 싶어서 조금씩 담아왔어요~ 다이어트하고 난뒤부터는 위가 줄었는지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더 먹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제가 너무 싫네요...ㅠ
정말 음식이 다양하고 모두 맛있었지만 양고기와 육회가 특히 맛있었어요! 누가 고기킬러 아니랄까봐 추천메뉴가 전부 고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양고기는 자칫하면 냄새가 날수있는데 미디움웰던 굽기로 구워져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_<
메인요리들로 배를 어느정도 채우고 후식코너에 가봤는데요! 사실 여기에 처음 들어서는순간 후식들이 너무 예쁘고 다양해서 눈길을 뗄수 없더라구요! 뷔페에서 흔히볼수 없는 마카롱부터 케이크도 종류가 참 많았답니다!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놀랍게도 전부 하겐다즈였어요ㅠㅠ 하겐다즈 녹차아이스크림 사랑하는데 세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참! 티라미수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호기심에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고 계속 먹을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했습니다~
애슐리, 빕스에 비하면 가격이 2.5배 정도 비싸지만 비싼만큼 음식 퀄리티나 서비스, 분위기등이 너무 좋아서 아깝다는생각없이 잘 먹고 즐기고 왔어요~ 식사하는데 오케스트라 연주도 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속으론 좀 놀랐는데 놀라지않은척 이런곳 자주오는 사람인척 하고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연말 모임이나 가족모임 건대 거 클래식500 라구뜨 뷔페 추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동 227-342 더클래식500 B동 3층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격대가 있긴한데 음식이 맛있어보입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고계신가요 ㅎㅎ
아르바이트도하고 대학생활 준비도 하면서 하루하루 바쁘고 알차게 보내고있어요~
날씨가 조금만 따뜻해진다면 더없이 좋을거같아여 ㅠㅠ
자만주무시고😰그냥잘려고햇는데 이거보니까 더배고픔 ㅜㅜ
저도 사진을 보니까 다시 배고파지네요 ㅠㅠ
먹을게 엄청 많네요^^
종류가 참 다양해서 다 맛보지 못하고왔어요ㅠㅠ
세상에 아이스크림이 전부 하겐다즈라니..
양고기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있다니 이보다 더 좋은 곳이 ㅠㅠ
아침먹을 시간인데 넘나리 배고픈지라 군침을 흘리면서 봤습니다.
역시 좋은곳은 비싼 값을 하는거같아요..
침 줄줄 흘리고 갑니다 ㅠㅜ눈물
양고기 퀄리티가 대박이었어요!
마카롱도 원없이 먹고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