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쓰레기가 추천하는 맛있는 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애봉이에요. 여러분 술! 알코올 좋아하시나요? 전 갓 성인이됬고 이제 막 술에 대해 알아가는중이에요~ 오늘도 가족과 함께 모여서 가볍게 한술했는데요. 3개월동안 술을 마셔본 결과! 전 술을 안좋아하는걸로 판단을내렸어요.

맥주는 어떻게든 마시겠는데 소주는 정말 못마시겠더라구요..... 왜 이런걸 돈주고 마셔야하나 이런 생각을 하고있답니다 ㅎㅎㅎ 술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분위기가 좋아서 조금씩 마시는편이라 아직 취해본 경험도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애기입맛 알코올 쓰레기인 제가 여러분께 맛있는 술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맛있는 술 첫번째 타자는 엠지 스피릿이에요. 수입 맥주인데 탄산이 짱짱한게 정말 술이아니라 탄산음료 마시는 느낌이에요. 맛은 파인애플과 라임 두가지가 있는데요. 둘다 마셔봤지만 파인애플이 상큼한게 더 맛있더라구요!

두번째는 후치!! 이거 맛있기로 유명한 술이죠 ㅋㅋㅋㅋ 사과맛을 먹고싶었는데 편의점에 가보니 오렌지맛밖에없어서 어쩔수 없이 오렌지맛을 먹었는데요. 오렌지맛은 진짜 맛.없.습.니.다. 어렸을때 먹었던 오렌지해열제 맛이에요 진짜..... 사실 사기전에 상상했던 맛이긴했는데 이정로 맛없을줄을 몰랐어요ㅠㅠ 후치는 꼭! 사과맛을 사서 드세요 여러분!!

세번째 술은 스미노프 그린애플이에요. 얜 맥주가아니라 보드카인데요. 사과맛이 상큼한게 정말 맛있어요! 이 아이도 술맛은 거의 안나고 탄산이 짱짱한게 탄산음료맛에 더 가까워요~ 전 개인적으로 단맛보는 신맛을 좋아하데 취향저격당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위에 소개해드린 술 말고도 호로요이나 크루져 등 맛있다고 소문난 술들이 많은데 아직 다 못마셔봤네요. 호로요이는 맛이 굉장히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술 못드시는 분들께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어요~ 연휴시작한지 얼마나됬다고 벌써 월요일이네요 ㅠㅠ 이번 연휴는 유난히 짧게 느껴지는데요! 월요일 힘내시고 한주 화이팅하세요!

Sort:  

갓 20살이 되셨더니 부럽네요 ㅠ
성인이 되신걸 축하드립니다!^^
후치라는 맥주는 처음보네요! 다음에 편의점에서 한번 사서 도전해봐야 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 많이 기대할게요~!

꼭 사과맛으로 드시길 추천합니다!!!

크루져도 달달해요 ㅋㅋ 전 파란거보다 빨간게 더맛있더라구요

빨간거 먼저 마셔봐야겠어요!!ㅎㅎㅎ

오 저도 약간 신맛을 좋아하는데!!!!
스미노프 그린애플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취향저격 당하셨다니! 저도 취저일듯하네요 :)

그린애플 정말 맛있어요!!ㅎㅎㅎㅎㅎ 새콤달콤한게 맛있게드실수있겠네요!

술찐인 저에게 참 좋은 정보네요 ㅎㅎ 스미노프 그린애플빼고 안마셔봤는데 ㅋㅋ 엠지 스피릿, 후치 꼭 기억하겠습니다. 같은 술허접으로서 맥주종류 추천해드리자면 하이네켄하고 칭따오 추천해드립니다. 국산맥주와는 다르게 탄산도 적고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좀 편하게 마셔지더라구요~~ㅎㅎ 동지를 만난것같아 매우 기쁩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술찐이라 친구들이 놀리는데 하이네켄과 칭따오 기억해서 꼭 마셔볼게요 ㅎㅎㅎ!

우선 나이에서 무조건 부럽습니다. 저도 술을 별로 안좋아해서 어린시절 저런 칵테일 주를 마시긴 했었는데, 지금은 사석에서는 그저 술을 입에도 안댄답니다 ㅎㅎㅎ 즐거운 20살되세요. 절대 돌아오지 않습니다!

치열하게 그리고 즐겁게 20대를 보내려고해요ㅎㅎㅎㅎ

저도 알콜쓰레기인데.. 요런 달콤한 주류를 먹으면 더 어지럽더군요 ㅠㅡㅠㅋㅋ
술 추천에 보팅을, 팔로우 맺구 갑니다!

아...그래서 저도 두통이있었나봐요.. 저도 이상하게 취하진않는데 저런거 한두병씩마시면 살짝 어지럽더라구요!

무슨맛일까 궁금하면서도 차마 도전해보진 못했는데 그린애플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ㅋㅋ

그린애플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맛있다고 먹으면 오히려 소주보다 더 훅(?) 가는 경우도 많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ㅠㅠ

다행히 맥주는 배가불러서 많이 못마시겠더라구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