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따뜻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스포 없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애봉이입니다. 요즘 영화관에도 봄이왔는데 아시나요?! 작년에는 유독 현실을 비판하고 맹렬히 꼬집는 영화들이 가득했던거같은데요. 지금 영화관엔 다양한 멜로, 로맨스 영화들이 많이 상영되고있어요.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했던 영화! 바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오늘 보고왔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일본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에요. 굉장히 유명한 소설이라고 알곤 있었지만 전 원작을 안봐서 체감을 잘못했어요. 영화의 줄거리는 비오는날 다시 오겠다며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정말 1년뒤 똑같은 모습으로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영화에요. 멜로퀸 손예진과 소지섭이 주연으로 나온다고했을때부터 기대가 큰 영화였는데 오랜만에 가슴 따뜻해지는 멜로 영화를 만났네요. 대부분의 멜로영화는 남녀의 사랑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경우가 많은데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남녀의 사랑이야기에 모자의 애틋한 사랑이야기까지 담긴 영화라서 그런지 보면서 연인, 애인 보다는 가족생각이 더 많이 드는 영화였어요.

내용도 내용이지만 화면속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으로 연출해서 그런지 비가 오는 장면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우울한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또한 멜로 영화는 자칫하면 신파나 지루함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원작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면서 설레임과 유쾌함 두가지를 두 느끼실 수 있을거같아요.

마지막으로 카메오들의 열연도 보실 수 있는데요! 누가 나오는지는 비밀에 부쳐두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영화를 보면서 '우와~' 하는 배우들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멜로 영화를 좋아하지만 극장가에 멜로 영화가 걸리는 경우가 드물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오래만에 설레는 마음으로 따뜻한 영화를 본거같아요. 많이 웃고 많이 울고왔습니다. 여느 멜로 영화와는 조금 다른 "지금 만나러 갑니다" 극장으로 달려가셔서 가족 혹은 친구 혹은 애인과 함께 보시고 따듯한 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꼭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후기 감사합니당~^^
볼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데 자꾸 좋은 글이 올라오네요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꼭! 보셨으면좋겠어요ㅎㅎㅎ 그만큼 좋은 영화였습니당:)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 영화는 제목은 참 자주 들어봤는데
보기로 하고 자꾸 까먹고 못봤네요 ㅎ 이참에 한번 보고 싶네요~

어바웃타임 이후로 인생멜로 등극입니다!

저도 아내랑 보고싶은 영화네요.
하지만 상황상 이벤트 당첨되지 않는 이상 영화보러 가지 않아요. 장모님께 또 부탁드리기도 그렇고 ㅎㅎ.
애나 봐야죠...

정말 진심으로 제가 아이들을 봐드리고싶네요ㅠㅠ
꼭 이벤트 당첨 되셔서 아내분과 함께 보러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었군요,,,제가 좋아하는 손예진이 나와서 보려 가야겠네요...행복한 시간들 되세요...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손예진 연기도 잘하고 굉장히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일본에서 이미 영화로도 만들어지지 않았나요?
왠지 울릴려고 작정하고 만든 영화같아 전 자제 중입니다. ^^

맞아요! 영화로도 나왔더군요. 가끔 울고 싶을때 슬픈 영화보면서 펑펑 울면 스트레스가 풀려서 전 슬픈영화를 좋아해요ㅋㅋㅋㅋ

애봉이님도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123.51
ETH 3488.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