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하울 2탄 / 에뛰드 / 아리따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여러분! 애봉이에요~
오늘은 저번에 이니스프리 언박싱 포스팅에 이어서 언박싱 하울 2탄을 준비해봤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에뛰드와 아리따움이랍니다.
아리따움은 올리브영, 롭스와 같이 여러 브랜드를 모아놓은 드럭스토어에요. 전 오히려 올리브영보다는 아리따움을 자주 애용하는편인거같은데요.
1/18~1/20 단 3일간 멤버십 세일을 하길래 겨울철 필요한 미스트도 구입할겸 방문했답니다.

마침 아리따움에서 앰플 미스트 50% 세일도 하더라구요!!! 평소에 궁금했던 제품이기도 했는데 세일을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두가지라인을 하나씩 사버렸어요>_< 콜라겐,수분,진정 총 세가지 라인이있어요. 전 이 중에서 콜라겐과 수분라인을 사봤답니다. (사실 진정 라인도 사고싶었는데 간신히 참았어요...ㅎㅎㅎ) 테스터를 한번 뿌려봤는데요 전 수분보다 콜라겐이 좀 끈적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수분라인이 끈적이는 편이고 콜라겐라인은 흡수가 빠르게되면서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다고 수분라인이 끈적이는 편은 아니에요! 콜라겐에 비해 끈적이는 편인거지 수분감 충만한게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원가가 만원인데 무려 50%세일을 하니 오천원에 득템했어여~~~~ 미스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애용하기 때문에 겨울철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분들은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전 요즘 스킨 로션 바르기 귀찮아서 세수하자마자 수분라인 미스트 칙칙 뿌리고 크림만 바르고 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꿀템은 마몽드 글로우볼 베이스에요.
요즘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피부화장을 많이 하시는거같아요,
이 제품도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사용하시면 좋을거같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피부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후에 바르는 제품인데 이걸 바르면 피부화장이 굉장히 쫀쫀하게 잘 먹고 피부에서 광채효과도 나더라구요! 겨울철엔 밖은 춥고 실내는 따뜻해서 피부화장이 쉽게 들뜨는데 이 제품이 베이스 메이크업전에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만들어주는거같아요. 미세한 펄들이 자글자글하게 있어서 하이라이트를 주고싶은 이마, 광대, 턱끝에도 덧발라 주시면 광채피부를 만드실 수 있어요. 타입도 골든볼과 그린볼 두가지 타입인데요.
제가 사용한 골든볼은 생기없고 칙칙한 피부와 건성,수부지 피부타입의 분들이 쓰시면 알맞으시구요. 그린볼은 홍조끼가 심한분들, 지성,복합성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이에요.

에뛰드는 원래 방문할 생각이 없었는데 에뛰드에서 33%할인 쿠폰을 보내주셨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구경이나해볼까~ 하는 마음에 갔는데 섀도우 구경하다가 결국 두개 집어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은한 펄이 있는 카라멜라떼와 골드와 핑크펄이 영롱한 로즈골드스카프를 데려왔어요>_<
에효..애초에 문턱을 밟으면 안돼요 전 ㅠㅠ.... 하늘아래 같은 색조없다고 이 세상엔 왜 이렇게 예쁜 색조들이 많고 신상은 계속 나오는걸까요.. 이렇게 사도 쓰는건 정해져있고 반복된 바보짓이네요 정말 ㅋㅋㅋㅋㅋㅋ

저의 겨울철 코스메틱 꿀템 소개 어떠셨나요?! 제가 화장품 자체에 관심도 많고 메이크업에도 관심이 많아서 앞으로도 이런 포스팅을 자주 하게될거같은데요! 화장품 관련된 질문이 있으시다면 제가 아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 답변해드릴테니 궁금한점은 댓글 꼭 달아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오늘고 긴 글 읽어주서 감사드리구요! 행복하세요 여러분~

Sort:  

ㅎ 역시 화장품은 세일할때 사거나 쿠폰 박박 긁어서 사는게 진리죠.. 딴것보다 미스트가 너무 귀여운것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

무술년이라고 강아지 버전으로 나왔는데 너무 귀엽죸ㅋㅋㅋㅋㅋㅋ
안사고 그냥 지나치지 못한 이유중에 저것도 포함되있네요 ㅋㅋㅋㅋ

네 졸귀탱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지 디자인 하신분 상줘야될듯해요

우리 딸도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데 하나 사다줘야겠네요^^

따님분 좋아하시겠어요~~~!!

화장품 쓰는건 정해져 있어도 많으면 좋죠ㅎㅎ혹~시 나중에 필요할때 쓸수도 있고😆좋은 정보 감사해요.

그래서 자꾸 사게되나봐요 ㅠㅠ 이제 좀 자제하려구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65.36
ETH 2498.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