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점심#4] 청년다방, 떡볶이의 신세계를 맛보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iter입니다.

어제 멀리서 친구가 오는 바람에 포스팅을 못한점 스스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1일 1포스팅을 무조건 하려고 노력했는데 그래도 더 뒤쳐지지 않고 포스팅하러 왔습니다아 : )

12.jpg

청년다방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B1 ]

| 메뉴 및 구성

메뉴1.PNG메뉴2.PNG

단품으로도 충분히 가능하시고 튀김도 원하시는 것만 선택도 가능해요

메뉴3.PNG메뉴4.PNG

떡볶이 뿐만 아니라 식사도 가능하다는 점 알아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11.jpg

비주얼이 기가막히죠?ㅎㅎ 요즘 매운 떡볶이를 너무 먹어서 요런 달짝지근한 떡볶이가 요즘 땡겨요!

10.jpg

청년다방 떡볶이 떡은 면처럼 길게 나와서 직접조리하면서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길긴 길죠?ㅎㅎㅎ 저런게 한 8개(?) 정도 있답니다!

6.jpg

저희는 세트B를 시켰는데 구성으로 나오는 '버터갈릭감자튀김'이에요.
저한테는 많이 느끼한데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13.jpg

함께 나오는 '청포도에이드'랍니다.
약간 맛이 뭐랄까? 음... 옛날음료중에 봉봉이라는 음료에 탄산있는 맛이에요!
이건 정말 강추해요 ㅋㅋㅋㅋㅋ 저거 먹고 나오면서 봉봉 하나 샀네요 ㅋㅋㅋㅋㅋㅋ

4.jpg

자! 한입하세요오~ 입벌리시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3.jpg

오늘의 직장인의 점심은 '청년다방'이였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직슐랭 점수를 한번 볼까요? : )


[직슐랭가이드 점수는요...?]

★★★★☆ (4점/5점)

최근 '동대문엽기떡볶이'와 같은 매운 맛의 떡볶이가 각광 받고있는 가운데 달짝지근한 떡볶이를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조합이 좋은 그리고 맛이 괜찮은 떡볶이를 찾은 느낌입니다.

왜 5점이 아니냐고 물을 수 있는데 하나 비워놓는건 저만의 자존심이라 볼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떼없는 자존심이네요

센텀에서 떡볶이집이 잘 없는데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 쾅! 쾅! 드립니다 :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B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어머 청년다방이 부산에도 있구나~광주에만 있는 줄 알았지 뭐에요ㅎㅎ 달달한 떡볶이 먹고플 땐 이집만한게 없어요~그쵸

진짜 맛있었어요!!!
느낌표 백개 드리고 싶었어요 ㅎㅎㅎ
다음에는 차돌 떡볶이 먹어보려해요!

차돌떡볶이 강추합니다!!!오징어와 순대는 잊게 될거에요

ㅎㅎㅎㅎㅎ저도 요거 한번 먹어본적이있는데 ㅎㅎ 길쭉한떡에 색다른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자존심 ! ㅎㅎ 맞아요 남겨두세용 ㅎㅎㅎ

ㅠㅠㅠ 자존심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자다가 깨서는
먹고싶게 정신이 빠짝 드네요
정녕 저게 떡볶이 인가요?
튀김이 들어가서인지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보팅쏩니다요~

에구ㅠㅠ 너무 새벽에 깨신거 아닌가요?
앞으로도 비쥬얼 좋게 사진 많이 찍어 올리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 )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국민요리죠ㅋ
저도 내일 저녁은 떡볶이로 해야겠어요!!

심심한 떡볶이 한번 드셔보셔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29.79
ETH 3231.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