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에서 강철비를 무료로 봤네요

in kr •  last year

옥수수에서 '강철비'를 무료로 보았습니다.
날밤까고 봐서 이제 일어났네요.

줄거리

북한 쿠데타 발생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내려왔다!
쿠데타 발생 직후 최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는
치명상을 입은 북한 1호와 함께 남한으로 내려온다.
그 사이 북한은 대한민국과 미국을 상대로 선전포고를, 남한은 계엄령을 선포한다.
이때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내려왔다는 정보를 입수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곽도원)는
전쟁을 막기 위해 이들에게 긴밀한 접근을 시도하는데...

보고 난 후 느낀점
1.정우성은 늙어도 정우성이다
2.곽도원은 연기가 장난아니다
3.우리나라 컴퓨터드래픽도 무지 좋아졌다
4.전쟁나면 모두가 힘들것 같다 특히 민간인
5.국수 먹고 싶다.
6.전쟁이 나면 암호화폐가 짱일것 같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아.. 정우성은 늙어도 정우성이다가.. 라는 글귀가 정답이네요..
그냥 부러움이 가득가득한 눈으로 영화를 봐야겠네요.. ㅎㅎ

·

역시 세상은 평등한 곳이 아닙니다.

화질 좋아요? 꼭 보고 싶네요! 한번 시도해볼게요~

·

좋아요 짐 보고 있어요^^

·

잼있는데요

날밤까고 봤는데 볼만하내요^^

잘볼게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잘 보셨겠죠 ^^

안녕하세요! 처음뵙지요^^ 꿀팁감사합니다^^근데시간이 지났네요 ㅜㅜ 팔로우할께요 자주뵈요!

·

네 자주뵈요ㅛ

잘생긴게 최고야... 늘 새로워..! - 정우성 日

·

늙으니 성숙미가 남자가 봐도 멋진 정우성

저는 2월 28일에 개봉하는 궁합 기다리는데
아직 개봉도 안했지만 무료로 볼 날을 기다립니당~ㅎㅎㅎㅎ

·

궁합에는 누가 나오나요

·
·

흠.. 많이 나오지만 일단 저는 이승기 한테만 관심이 있어서요 ㅋㅋ

오우 꿀팁 정보 감사합니다^^

·

꿀팁이 되셨기를

우왕 저도 한 번 보고 싶네요!! 아 저도 국수 먹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

영화에서 정우성이 국수 넘 맛깔나게 먹어서.. 거기도 국수 파나요? 브리또 짤라서 국수 해먹어야 하나요??

·
·

ㅠㅠㅠ 국수면발을 멕시코 시티에서 공수해와야 하는데... 이번에 갔을 때 하나도 못 가져왔네요 ㅠㅠ 칸쿤 아시아식료품점 좀 뒤져봐야겠어요 ㅎㅎ

·
·
·

밀가루로 도전 가즈아 ~~

저도 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

죄송해요 일요일날 마감 됬어요

저도 정말 재밌게 봤던것 같아요.^^ 정우성이 해당역과 너무 잘어울리죠.^^
근데, 옥수수가 뭔가요?

·

Sk쪽 영화나 드라마 같은거 스트리밍 서비스 이름 입니다

·
·

아!!. 전 sk인데 몰랐네요.ㅋㅋ

·
·
·

저도 몰랐답니다 뭐 농산물 파는 사이트 인줄

설에 카카오에서도 무료로 푼걸 못봤는데

옥수수에도 떴나보네요~

암호화폐 짱! 가즈아!!

·

이미 끝났어요 ^^

기승전 암호화폐!!!!!!ㅎㅎㅎㅎ
강철비 라는 영화를 처음 보긴하는데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

공짜라면 볼만 합니다

멸치국수 너무너무 땡기더라고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