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코하루 돈코츠 라멘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957.JPG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오늘은 돈코츠 라멘집 코하루를 소개합니다.

부산에는 맛난 라멘집이 몇군데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은 코하루.

일단 라멘이 맛나구요.

제일 맘에 드는 점은 라멘과 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

IMG_3228.JPG

불맛 나는 야들 야들한 차슈도 일품이구요.

바삭바삭 아삭아삭 치킨도 일품입니다.

쏘스는 생성 튀김 쏘스랑 비슷한데요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부드러운 고기와 바싹한 고기의 조합.

맛 없기 힘든 조합이죠

IMG_3231.JPG

일본산 메론맛 사이다도 색다르구요

IMG_3227.JPG

맛은 옛날 천연사이다와 약간 비슷해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입니다.

전 호! 호호호!

면 추가 차슈 추가도 가능하나 주문잔에 시켜셔야 합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1043번길 20

IMG_3234.JPG

Sort:  

국물이 제대로인것 같은데요? :)

제대로 맛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1043번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추천해주셔서 풀봇 드리고 갑니다~~
아 라멘 먹고 싶다.. 제대로 된 라멘.. 밥 말아서..ㅎㅎㅎ

아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오 뭔가 감성적이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부산은 참 좋은 곳이군요

부산은 점점 산업 도시에서 관광 도시로 바뀌고 있어요 이미 바뀐건가요? ^^

엇 여기 부대에만 잇는줄알았더니.. 체인이었군요!! 저도 저 라무네 참 좋아합니다 +_+

앗 아시는군요! 부대 앞도 괜찮은데 여기도 괜찮아요

국물을 보니 해장으로도 안성맞춤일듯..!
어제 술을 먹다 보니..ㅋㅋㅋ

^^ 국물이 끝내줘요

가격 괜찮은 돈코츠라멘 이네요~

일본 가격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일본 환율 내려서 울 나라 보다 좀 싼거 같아요

추천해주셔서 풀봇 드리고 갑니다~~
아 라멘 먹고 싶다.. 제대로 된 라멘.. 밥 말아서..ㅎㅎㅎ

감사합니다~~

식욕을 부르는 비주얼 끝네주네요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