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산림연구원 산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경북 산림환경연구원에 다녀왔습니다.

IMG_5047.JPG

경주시내에서 불국사로 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요.

교통은 편한 편이죠.

주차장 바로 앞쪽으로 사진 찍을 때는 기억했지만 지금은 이름을 알수 없는 분홍꽃, 자주꽃, 노란꽃이 피어 있었습니다.

IMG_5090.JPG

IMG_5094.JPG

IMG_5097.JPG

꽃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꽃들을 지나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다리가 나옵니다.

다리 양쪽으론 이쁜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IMG_5048.JPG

왼쪽으로 보시면 이곳에서 제일 핫한 포토존인 개울가 통나무 다리가 보입니다.

IMG_5054.JPG

수년간 수 많은 인생샷을 탄생시킨 곳으로 사진을 찍으려면 기본 20분은 기다리셔야 합니다.

저는 한번도 찍어 본적이 없네요.^^

기다리는 건 넘 귀찮아요!

통나무 나리 반대편으로 이동하다 발견한 벚나무들.

벚나무에 벚지가 탐스럽게 열렸네요.

IMG_5062.JPG

진짜 작은 체리 만큼 컷어요.

체리브로섬이 아니라 스몰체리.

IMG_5063.JPG

햇빛을 듬북 담아서인지 연구원에서 비료를 잘 줘서 인지 엄청 잘 자랐습니다.

벚꽃을 따라 숲 안으로 들어오다 보니 사람들은 사라지고 탐스런 벚찌들이 대롱대롱.

잠시 정신을 놓고 보니 손안엔 벚찌들이 가득.

혹시 농약?

생각했지만 벌써 입안에 벚찌들이 아웅다웅.

달콤 쌉쌀.

남은 씨앗은 자연으로 돌아가랏!

IMG_5072.JPG

얘네들 잘 자라려나.

정신줄을 놓고 벚찌 따라 오다보니 거의 끝까지 가버렸더군요 오늘 길에 민들레도 만나고 단풍나무도 만나면서 돌아 왔습니다.

IMG_5058.JPG

IMG_5080.JPG

경북산림연구원 좋네요~~

경주 가실때 잠시 둘러 보시기 좋아요

Sort:  

경주를 가도 왜 여기를 못갔지ㅠㅠ 다음에 갈 때 가보고 싶네요ㅎㅎ

봄 가을 좋긴 해요.
외나무 다리서 사진 찍으시면 인생 사진 건지 실수 있어요

봄 가을 좋긴 해요 저 외나무 다리서 사진 찍으시면 인생 사진 나옵니다

사진에 자연의 기운이 엄청 솟아나오네요. 사진이 작품이십니다. ^^

감사합니다. 나무 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숲속에 있는 것 같아요. 꽃들도 예쁘고 :D

사실 숲속 입니다 ^^

꽃사진이 참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이쁘게 찍어볼라고 무지 찍었습니다

산책하기 참 좋겠어요.
꽃도 길도 나무도 너무 좋네요.

통나무 다리에 저렇게 앉아서 사진을 찍는 건가봐요. 광고의 한 장면 같기는 하겠는 걸요?^

통나무 다리는 평일에는 웨딩 사진 찍으러 오시고 주말에는 일반인들로 매일 만원 입니다.

찍으면 정말 이뻐요

와..
예쁜 꽃들이 만발 했습니다
정말 시원한 산림연구원이겠어요
꽃과 푸른 나무들...

한우님 좋아하시는 곳일 듯 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벚찌가 벌써.. 그런 계절이 되었군요!! 흠...
첫번째 사진의 저 아름다운 꽃은 정말 이름이 알고 싶을 정도로 예쁩니다!!

벚찌는 뭘 먹고 잘자랐는지 엄청 큽니다.

꽃도 이쁘고, 버찌도..
잘 꾸며 놓은 수목원 같은 느낌이네요~ ㅎ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이군요!
잘 봤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787.40
ETH 2994.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