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법정 가상화폐로 다른 알트코인을 구매 가능하게 된다면?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0700881_0.jpg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전세계 정부들의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압박이 심각한 수준입니다.

가장 심한 나라가 중국이구요.

웃기게도 중국중앙은행인 인민은행의 블록체인 지적재산권 출원수 세계 3위 입니다.

(알리바바가 1위 베이징루줘시촹커지?? 가 5위 )

중국이 민간 가상화폐는 막고 있지만 법정 가상화폐나 중국자체 민간 가상화폐 개발에는 박차를 가하는 중입니다.

중국의 법정 가상화폐를 발행하고 활성화 시킨다면

민간 가상화폐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가져 올 텐데요.

중국 법정 가상화폐로 다른 알트코인 들을 구매 가능하도록 시스팀을 만든다면??

그 파장은 테더에 비할 바가 아니라 생각됩니다.

겉으론 가상화폐 시장을 막고 있는 것 같지만 안에선 가상화폐 개발와 엄청난 공을 들이고 있는 중국

어쩌면 중국이 자신의 법정 가상화폐로 비트코인의 위치를 넘 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힘내자구요^^

존버는 반드시 승리한다 방송 사고 영상입니다.

Sort:  

넵 같이 힘냅시다.

좋은 글 읽고 갑니다. 마지막 아나운서분의 "네?"에서 뿜었습니다.

돌고 도는 짤입니다.. 봐도 볼때 마다 웃기네요

인터뉴 정말 웃깁니다^^
존버하면 승리한다~~~가즈아^^

이미 많이 도는 짤입니다. 첨 보고 엄청 웃었죠

중국이 이렇게 높은지 몰랐네요. ㅎㄷㄷ

중국이 가면 세계가 가즈아~~^^

중국 자국내의 ICT 산업의 규모와 속도가 범상치 않습니다. 그만큼 정부에서도 깊게 관여하는 듯하네요. AR 거지라는 신풍속이 생겨날만큼 국내도 부디 편협된 시각과 방향으로 바라만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바뀔 겁니다. 늦겠지만.

인터뷰 웃겨요ㅋㅋ

많이 웃겨요.. 이거 아는 사람만 웃을 수 있는 코드죠

ㅋㅋㅋㅋ 영상 너무 웃겨요.
아나운서말투로 존버요 하시는게 넘 웃기네요.

역대급 짤입니다 ㅋㅋ

다같이힘내요!!ㅠㅠㅠㅠ

존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5.95
ETH 2616.0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