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6일자 와이드 레이팅 암호화폐 신용등급 발표 (스팀 B-) Weiss Ratings, Steam received B-

in #kr6 years ago (edited)

와이즈 레이팅에서 발표한 가상화폐 등급 에서 스팀은 지난 발표보다 2단계 하락한 b-를 받았습니다..

다소 실망적인 결과인듯 보입니다만 현재 가상화폐 최고 등급인 것은 변화 없습니다.

스팀과 함께 B-를 받은 암호화폐는 이더리움, 이오스, 에이다 그리고 갑자기 쑥 나타난 DCR이었습니다.

다음 발표에서는 암호화폐 중 처음으로 A 등급을 받는 쾌거를 이룩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스팀, 스달 그리고 스팀파워 많이 받으세요~~

In a grade rating released by Weiss Ratings, Steam received B- which was two levels down from the previous announcement.

Sort:  

다음에는 A로! ㅋㅋ

A 가즈아
A 함 가면 그날 100퍼 정도 폭등 올듯

이런...ㅎㅎㅎㅎ
그래도 겐찮습니다
소비시장이있는 유일한 스팀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일단 스팀 먼저 빛을 볼것 같습니다

얼마 안되는 실체를 보여준 코인이라.. ㅎㅎ 믿습니다!

유명유실한 코인이죠 ^^ 가즈아~~

스팀,스달, 비트도가즈아...

비트 달리네요 ^^

이거 월간 발표인 건가요?
한달 전 쯤에 한것 같은데
넘 자주해서 파급력이 없는 건가..?ㅋ

이거 자주 발표해요 바뀐것도 많구요

꼭 스팀이 아니더라도, A등급 코인이 나왔음 좋겠어요. 있다면 코인판이 인정받는 호재로 작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

맞습니다. 암호화폐가 인정 되는 분위기가 젤 중요합니다.

이럴 줄 알았음 ~
SNS를 활용한 실제 사용이라는 장점은 있지만...
다른 가상화폐들에 비해 다른 활용도에서 우위에 있는 부분이 생겨나면 좋을텐데...
스팀잇 개발자와의 트러블로 이오스를 기반으로 한 SNS를 개발하려한다는 썰도 있던데...
우찌될려나 양상이 궁금 궁금 ~ ^^
물론 스팀잇도 잘되면 좋겠음 ~ ^^

그대여 걱정하지 말아요~~
괜찮아요 잘 될겁니다.

등급이 내려 갔군요.

오르락 내리락 해요^^ 담엔 A 받길

오 내려갔네요 그래도 더 낮지않아 다행이예요

아직도 일등입니다

두계단 하락은 아쉽지만 그래두 아직 최고등급이군요 ㅎㅎㅎㅎ A로 가즈아~!

넵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8.86
ETH 2663.2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