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타이펑에서 파이구볶음밥(14000원)을 공짜로 먹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3939.JPG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지난 일요일 수원으로 출장을 갔습니다.
점심 먹을 곳을 찾던 중 샤오롱바오 전문점 딘타이펑이 수원 있다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바로 고고!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백화점수원점 7F

IMG_3936.JPG

저는 딘타이펑 가면 무조건 1인 1샤오롱바오 그리고 볶음밥을 시킵니다.

뭘 먹을까 메뉴를 살펴봤는데요

메뉴판의 마지막에 딘타이펑 멤버쉽에 관한 내용이 보였습니다.

IMG_3938.JPG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는 내용이지만 저 같은 촌넘들은 멤버쉽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멤버쉽 가입은 여기로http://www.dintaifung.co.kr/membership/funandfung.php

인터넷으로 바로 가능합니다.

멤버쉽 혜택 내용 중 오늘의 핵심은 바로 생일 프리 밀!!!

IMG_3999.JPG

프리 밀의 내용은

  1. 생일날 앞뒤로 14일간 사용 가능하다
  2. 프리밀은 년 1회만 가능하다.
  3. 생일 변경은 매년 1회 가능하다.
  4. 프리밀은 면,볶음밥 종류만 선택가능하다.

조건에 따라 저는 생일을 당일로 바꾸고 프리 밀은 가장 비싼 파이구볶음밥으로 요청했습니다.

종업원은 바로 가능하다고 말해주셨습니다.

계산 할때 생일 쿠폰을 보여 주면 된다고 하더군요.

ㅋㅋ

샤오롱바오랑 지파구볶음밥 10500원에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최애 샤오롱바오 육즙이 죽여 줍니다.

IMG_4002.JPG

지방 사시는 분들 서울, 수원 가실때 이용하면 무지 좋을 것 같습니다.

IMG_3940.JPG

가즈아 딘타이펑!!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백화점수원점 7F]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맞팔하며 지내요^^

네 감사합니다

그쪽 롯데몰에 있는 멕시칸 음식점도 가보세요.
제가 자주가던 곳인데 거기도 맛있어요^^

부산 사람이라 ~~ 힘들어요~~

생일이면 꽤나 저렴하게 먹을수있네요
15000이랑 만원초반대랑은 느낌이... ㅋㅋ

생일을 아무날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처음 보는 음식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육즙 가득한 만두 샤오롱 바오 전문점입니다.

앗....군침이ㄷㄷㄷㄷ 생일 프리밀을 이용해서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1년에 1-2회는 가볼만 해요

생일이 중요하군.
빨리 생일을 바꾸자~^^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