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휴일날 즐기는 포테이토 샌드위치
제가 샌드위치 좀 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하나 추천해 볼까 하구요~
집에 에어프라이기같은 기계??가 있으시면
감자튀김 참 쉽죠??
허나 난 그런거 없다...
이러신분들도 쉽게 가는 코~오~쓰~
속재료는 항상 그러하듯 있는거 쓰시면 됩니다^^
잘구운빵 하나 놓고
계란 올리고
햄올리고
빵하나 올리고
치즈나 햄 올리고
거기에 먹다남은?? 감자튀김을 조로록 올려주고
구운빵을 덮는다 끝..
소스는 있는거 쓰심 됩니다
스위칠리도 좋고
케첩도 좋고 마요네즈도 좋고..뭐든~
어때요 완전쉽지요~ㅎㅎ
내일도 쉬는날~
한끼정도는 쉽게 가는걸로~
영문 종이호일 정도 준비해두시면
외출할때도 후루룩 싸기 좋아요^^
우와 진짜 좀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집에서 만든 비주얼로 안보여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제가 쫌 우후훗~~
감사합니다~^^
자세 나오는데요~플랑크톤 이지만 풀봇드립니다~한입만...ㅎㅎ
아~~
하세요~~~~
아~~~~
예!세프!!
비주얼 깡패입니다.^^
네..손님 ㅎㅎㅎ
샌드위치는 잘 담으면
비쥬얼이 급상승효과가~있습디다ㅎ
오~ 샌드위치라 해서 별거 없을 줄 알았는데
퀄리티 하며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 빵빵한거 하며 ㅋㅋ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별거있어보이게
빵빵하게 속을 꽉채우는걸로 ㅎㅎ
자신이 없다
그럼 중간에 빵을하나 더 끼우시면ㅋㅋㅋ
사용하신 기물이나 만듦새가 정말 예사롭지 않으시네요^^
스티일링이 정말 좋으십니다ㅋㅋ
팔아도 되겠어요^^
ㅎㅎㅎ칭찬감사합니다~
팔아볼까 잠시 고민은 해봤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진짜 샌드위치좀 하시네요~판매하셔도 될듯해요...
이걸 늦은 시간에 봐버렸네요... 아 배고파
보팅했으니 한 입만 주세요~ ㅎㅎ
아~~~~
하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좀 더 레시피를 풀어야 겠구먼유..ㅋㅋㅋ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네..저도 감사합니다~
혹시 카페하시나요?
퀄리티가 장난없습니다.
간지철철~~~~
까페 하나 차려야할거 같네요..ㅋㅋㅋㅋ
여신님 댓글이 감지덕지 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