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당일투어 #2 부채길-정동진-안목해변

in #kr6 years ago (edited)

@laylakim님 정동진 심곡 부채바닷길 여행 포스팅을 보면서


[[여행] 정동진 심곡 부채바닷길](https://steemit.com/kr-travel/@laylakim/2jzai9)


갑자기 생각나서 저도 포스팅 해봅니다

소셜에서 판매하는 당일여행을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홍보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고른 상품은 부채길-정동진-안목해변 코스입니다


서울일 경우 시청이나 잠실에서 출발하는 버스가 제일 많습니다
출구를 잘 보고 가셔야지 헷갈리기 쉬워요
여행사마다 출발지가 살짝 다르더라구요


첫번째 코스는 부채길~

따로갔을때 파도가 너무 세서 입장이 안됬어서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다시 도전한거쥬..

이날도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우비입고 난리..ㅎ

그래서 사진을 많이는 못남겼어요

코스당 대표사진만 보여드릴게요


심곡항까지 가는길도 너무 이뻐요

도로와 바다가 가장 인접한 도로이기도 하지요~

서핑하는사람들도 많고요


심곡항에서 내려주셔서

여기서 트래킹을 시작했습니다


비바람 몰아쳐서

사진도 못찍고 정동진 도착..ㅋㅋㅋ



정동진에서 자유시간 보내다가 모이라고 하셔서

정동진쪽으로 오자마자

밥 먹구요~


비쥬얼은 나쁘지 않으나

생수라도 썼으면 다행일것 같은 해물뚝배기

맹물에 해물만 조금 들었는데

웬만한건 다 맛있는 입맛임에도 불구하고

이건 홍보???를 못해드립니다..ㅋㅋㅋㅋㅋ

아무튼 식사는 맘에 드는곳에서 하시는거예요



열심히 걸어서



정동진 역으로도 가봅니다



고현정 소나무도 보구요~

비는 그쳤지만 날씨가 너무 흐렸어요

동해가 사진이 잘 나오는데 

이날은 망..ㅋㅋ



비가와서 그런지

차도 많이 막혀서

마지막 코스인 안목까페거리에서의 자유시간이 너무 짧아져서 많이 아쉬웠쥬..ㅎㅎ



안목까페거리에선 어느 까페를 갔을지 매우 궁금하쥬?? ㅎㅎㅎ

그건 따로 포스팅 해볼게요..

자꾸 사진이 돌아가서 조치를 좀 취하고요..ㅎㅎㅎ


차가 없다 아니 있어도 운전하기 피곤하다

그러나 여행은 가고싶다

친구들과 수다떨며 운전걱정 없이 훌쩍 떠나고 싶다

이럴땐 망설이지 마시고 소셜을 뒤져보시라고 

알려드립니다..ㅎㅎㅎ







Sort:  

정동진 레일바이크도 잼나요~
당일치기 정동진여행도 잼나겠어요

거기까진 시간이 허락하지 않아서요
패키지 여행의 단점이쥬..ㅎㅎㅎ

해물뚝배기인가요~~~~!!???

네~ 해물뚝배기 입니다

소셜에 지방에서 출발하는 코스도있나용??

대구 출발
부산 출발
이런식으로 지방 출발도 있어요~

비와도 운치가 있어서 좋아보이네요

네..맞아요
언제 우비입고 돌아다녀 보겠어요..ㅎㅎㅎ
여행지니까 다 용서~

이 많은 코스가 당일에 가능하다니 놀랍네요^^
레이라님 포스팅에서 봤던 곳들이
그린라떼님 포스팅으로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에요~

레이라님이 자세하게 올려두셔서
사진은 좀 많이 뺐어요
자꾸 돌아가;;;;;
비가 와서 많이 못찍기도 했구요

부채길 정동진은 붙어 있어서 충분히 가능해요..ㅎㅎㅎ

이 많은 곳을 한번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소셜 당일치기 딱 한번 가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전 경포해수욕장-허브아일랜드-대관령양떼목장 ㅋㅋ

그 상품도 맘에 딱 들더라구요...ㅎㅎㅎ

저도 심심하면 검색해본다는..다음에 어디갈까 하고
가을에 내장산 한번 간다는게 계속 못갔어요
올해는 꼭 도전하려구요~

정동진은 추억이 많은 곳인데 으히히
이렇게 다시 보니 추억 돋습니다.
소셜 당일도 조사중에 있습니다 ㅋㅋㅋㅋ

조사 잘 해서
맘에 딱드는곳 발견하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8.10
ETH 2353.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