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업? 떨리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린거 같네요
주말동안 너무나 추워서
4월인데 덜덜 떨고 눈꽃도 보고 벚꽃도 봤지 말입니다.

그나저나

스팀에 물려 고민고민하다가
파워업을 결심 했다는 소식입니다..ㅎ

스팀잇에 파워가 필요하다고 하니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ㅠ.ㅠ
사실은 강제존버입니다만..

8000원에 매수했구요
언제 본전을 찾을지는 ...........................

암튼
파워업은 했습니다.
이제 열심히 더더 열심히 활동하려고 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합시다!!

Sort:  

얼마를 투자하신거에요? ㅎㅎ

얼마되지 않는 비상금을 영혼까지 끌어모았다고나 할까요...흑

영혼까지..

파워업 부러워요.언젠가는 마음고생을 풀어 줄 해뜨날이 올꺼에요.^^

네 해가 좀 빨리 떠줬으면 합니다..

헉... 8000원이요?ㅠ
그래도 스파업해서 재미있게 즐기시다 보면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뜰 때 충분히 수익보고 나오실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 가즈아~~!ㅋ

그.그렇겠죠...가즈아~~~~~~~!!

헉..여기도 물린 분이 계시네요.
올해안에 꼭 본전 찾고 수익도 얻으시길 바랄게요.

https://steemnow.com/@greenlatte
제가 이름 넣어놨으니
즐겨찾기 해두시고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파워와 보팅해주신 분 등 정보가 나오는곳이에요.

물린분들이 저만은 아니길....이라고 쓰면 안되겠지요..ㅎㅎ
오..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너무 괴로워하지마세요! 보팅하구가요ㅎㅎ

앗..감사합니다~~~~~~

올해 다시 빛 봅시다 동지여~~~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작년 11~12월 경에 사셨나보네요.^^
지금은 빌빌 거리지만... 8천원 정도는 충분히 올라갈꺼라고 믿습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ㅋㅋ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2차에 참가되셔서 2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금요일 『주간어워드』 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대댓글 열심히 달겠습니다^^

유상임대 기념 보팅 이벤트 보팅 완료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