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in #kr6 years ago (edited)

@lucky2님 이벤트에 줄 잘서서
스몬보팅용 포스팅 하나 갑니다~~~~~~ ㅎㅎㅎ

전 알파팩만 보유하고 있는데
알파팩이 솔드아웃~
지금 베타팩이 판매되고 있는걸로 아는데요~
이걸 어쩌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역시 @lucky2님께서
알파팩 소량 보유자??들을 위해 베타팩으로 바꿔주시는 이벤트를 하신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2.png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알파팩은 다음과 같습니다..ㅋ

111.png

112.png

113.png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요기 매니저이시기도 하고 워낙 유명하셔서 뭐 말안해도 아시겠지만
@lucky2님께서 좋은일 많이 하시니까 뉴비분들도 카페도 들어오시고
@lucky2님 즐찾 해놓으세요~ ㅎㅎㅎ
전 이 카페에서 스텝으로 소소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imrahelk님이 만들어주신 구분선입니다~

[피크몬KR] 명일 마켓 재오픈 예정 - 거래내역 이전 안내

문제는 이전에 이미 peakmonsters.com에서 구매를 하셨던 거래내역이 peakmonsters.KR에서
추후 시작될 보상 제도 레벨에 반영이 안되기 때문에 손해를 보실 수 있는데, 운영진과 협의한
결과 1회에 한해 요청하시는 분들은 peakmonsters.com의 거래내역을 peakmonsters.kr로
옮겨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했을 경우 모든 보상내역이 한곳에 집중되어
이익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jayplayco님의 글을 잘 읽어보시고 댓글로 이전요청을 하셔서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거 보고 이전신청 하려고요~
이전신청 안하신분들 계시면 이전신청 얼른 하세요~

스팀잇이 다시 시작되니 왜이렇게 할일이 많은지.ㅎㅎ
차근차근 하나씩 해치우고 있네요~

[HF-20] 15분 이내 보팅 NO, 셀봇시 주의사항

이것도 한번씩들 읽어보세요~
스팀잇이 바뀌고 나니 새로 배워야 할것들도 많네요~
코알못이 많이 크고 있습니다..ㅋㅋㅋㅋ

Sort: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54 which ranks you at #195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하나 하나 배울것이 너무 많죠?
오늘도 또 바쁩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스팀잇이 정상화 되었으니 화이팅해야지요~~!!

네 배울게 너무 많아서 머리가 아픕니다..ㅋㅋㅋ

스팀잇이 더더더 정상화 되길 기원하며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전 카드 알파카드 거의 다 팔았네요.
소환사 카드(팔라디움)만 레벨업한 것 10장 정도 있네요.

저도 팔아볼까 했는데 몇장 없어서 ㅎㅎ

제가 카드 볼줄을 아직도 잘 몰라서 좋은거만 남기셨나봐요
부럽~ ㅎㅎㅎ

럭키누나 카페가입만 ~~ 하고, 언제 방문했는지 기억도 없네요! ㅋㅋ

열심히 출첵 하세요 선물도 있대요 ㅋㅋㅋㅋㅋ

알파팩이 쓸모가 없는거에여??
두개가 다른 개념인가?

알파팩과 베타팩 두개가 호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알파팩 몇장 없는 사람은 베타팩을 사야한다고
주워들은 이야기 입니다..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