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샌드위치 하나더~

in #kr8 years ago

20160509_124109.jpg

다들 우쭈쭈 해주시니
기분이가 너무 좋아서
하나 더 풀어보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전 꽃보다 청춘에서 방비엥으로 놀러갔을때 사먹은 샌드위치 인데요
내맘대로 다시 해본 레시피입니다^^

바게트 하나 속을 좀 파내구요(야채들 들어갈 자리를 좀 확보합니다^^)
치킨너겟올리고
양파채썰어 볶은거 올리고
계란 스크램블
그위에 토마토 슬라이스
그위에 오이슬라이스

스윗칠리소스와 마요네즈를 쫙~

칼로리 폭탄
방비엥 샌드위치가 탄생합니다..

튀긴치킨이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리가 없쥬??
먹다 남은 치킨너겟으로 하셔도 되구요
요즘 버거킹에서 치킨너겟 세일하던데 그런거 사다 하셔도 됩니다

샌드위치는 쉽게 가는겁니다..ㅋㅋㅋㅋ

Sort:  

지금 이순간..... 저는 배고프네요^^

얼른 물 끓이세유~~ ㅎㅎㅎ

실어유~~~ 라면 싫어유우~~~

아~ 이거 왜그러실까...
오늘 계속 침만 꿀꺽...ㅎ

오늘까지만 봐주세요..ㅎㅎㅎㅎㅎ

오메, 방비엥이 어딘가 해서 찾아봤네요
먼 동네네요 ㅠㅠ 아쉽네요 맛있어보이는데 ㅠ

머니까 집에서 해드세요
치킨너겟만 있으면 되잖아요..ㅎㅎㅎ

와 집에서 만든거 에요 ? 정말 맛있게생겼어요~
아...배고파지네요. 역시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손쉽게??해드실수 있는 버젼이예요 ㅎㅎㅎ

남은연휴 잘보내세요~

와우~ 맛있겠어요.

저도 따라 만들어 볼 수있을것 같아요~

재료를 준비해둬야 겠네요

치킨너겟만 얼른가서 사오시면
식빵으로 하셔도 무방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러다 카페라도 창업하실 기세시네요ㅋㅋ
아니면 이미 잘나가는 카페 갖고 계실수도?ㅎㅎ
샌드위치 나므 맛있어 보입니다ㅋㅋ

창업하면 잘 될까요?? ㅋ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아니.. 저 샌드위치가 간단하다니요-.-
놀랍습니다..

진짜 어려운거 보시면 아 쉬웠구나 하신다는..ㅎㅎㅎ

우왓....
비쥬얼 쥑이네요.
당근 맛도 좋겠죠? ㅋㅋ

맛은 보장합니다.ㅋㅋㅋ
튀긴 취킨이 들어갔쟈나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23.80
ETH 1660.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