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시원하게 한그릇 - 동아냉면

in #kr8 years ago

어제는 어버이날 이었쥬..
다들 외식 하신 포스팅 올리시는 거 보느라 침이 줄줄..ㅎㅎ

전 미리 엄마랑 동생네랑 외식타임 가졌는데
당일날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간단하게 저녁한그릇 했어요

남북정상회담이 열리기 전부터 먹고 싶었던
냉면으로 낙찰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동아냉면으로 고고고~

오랜만에 갔더니
외관이 새단장이 되었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에 간건가?? ㅎㅎㅎ

20180508_193342_HDR.jpg

여긴 빨간냉면?으로 매운맛이 강하니
주문하실때 매운맛을 조절해주셔야 해요
안그럼 낭패..ㅋㅋㅋㅋㅋ

아이들은 양념을 아예 빼고 주신다고 벽에 써있었는데
사진찍는걸 깜박했어요

이건 비빔냉면
보통으로 시키시면 겁나게 맵습니다
호기롭게 시켰다가
나중에 물냉면과 섞어먹는 ㅋㅋㅋㅋㅋ
매운맛 조절해서 시키세요~
꼭이요!!

20180508_190012.jpg

요건 물냉면~

20180508_190030.jpg

매운맛을 좀 중화시켜보겠다고
만두를 시켰는데(라고 쓰고 냉면만 먹으면 살짝 서운..ㅋㅋ)

매워죽겠는 입안을
뜨거운 만두를 넣었더니
왐마...
상상에 맡기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방송 많이 타서
줄서서 먹어야 할 정도 였는데
어제는 외식많이 하는날임에도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이태원, 한남동은 차 가져가기 매우 곤란한 곳이나
여긴 주차장도 있구요
매콤한 냉면 땡기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45-1
전화 : 02-796-7442

주차장에서 엄마랑 동생이랑 잘가라며 인사 다하고
출발했는데
그냥 가기 섭섭??해서 눈에 보이는 주차장으로 따라들어오라고해서는
이태원 거리 구경도 좀 하고
맛있는거도 2차로 먹었어요..

2차 맛집은 광고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들렸네 들렸어..ㅋㅋㅋ)

Sort:  

왐마~~한 입만 주세요....
식욕 자극하네요.(항상 자극됨.ㅋㅋㅋㅋㅋ)

ㅎㅎ 한입이 아니라 한그릇 사드리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4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매운양념을 보면 안고일수가ㅎㅎㅎ

제목 보자마자 달려왔네요. 냉면, 너무 맛있어보여요!!

맛은 보장합니다~~ㅎ

지금 날도 덥고 속이 좀 답답한게 정말 시원한 냉면 한그릇 하고 싶네요.

물냉이 땡기는 계절이 와버렸네요ㅎ

식후 아아메ㅋㅋㅋ

오 여기 냉면 맛있졍!!
저한텐 맵긴하지만 ㅠ.ㅠ 그래도 중독되는 맛 ㅋㅋㅎㅋㅎ

저도 매웠어요
잘 중화시켜 먹어야 합니다 ㅎㅎㅎ

요즘 남북회담후로 냉면이 완전 인기메뉴가 되었어요 ㅎㅎㅎ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계속 먹고싶었어서
망설임없이 메뉴선택했지요ㅎ

ㅎㅎㅎ 저도 그러고 계속 냉면먹어야지.. 생각만하는데
아직도 못먹고 있었네요..ㅎㅎ

역시 매콤냉면 사진만 보고도 입안에 침들이 난리를 치네요...쩝쩝 ^^;;

얼른 비빔면이라도 하나 끓이심이..ㅎㅎㅎ

오~ 비빔냉면 먹고싶어요

전 사실 비빔보단 물냉면 좋아해요..ㅎㅎㅎ

냉면은 역시 비빔냉면이죠... 침고이네요~~~

아..근데 전 물냉면을 더..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물냉면 국물 똭 들이키는것도 제맛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23.80
ETH 1660.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