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teembuy] 이번 기회는 놓치지 않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초기에 소량으로 몇번들어간후 간을보고 있던중에 몇번의 스팀매수 기회를 놓치고, 아쉬운마음에 마켓을 열어 찔끔찔끔 스달을 모아서 간만보고 있다가 이번에 좋은기회를 준것같아서 4천개 조금 넘게 구매 했습니다. 마음이 후련하네요. 다음 기회는 언제가 될런지 모르지만, 일단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kr-1000club에 가입해 봅니다.

두가지 생각에 의해 매수하였습니다.

1. 스팀은 무조건 오른다

2. 가격이 싸다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영광이네요..ㅋ

와우 많은 양의 스팀을 구입하셨군요^^ 멋지십니다!
위에 4230 STEEM은 어떤 방식으로 거래하신건가요?

코인원에서 비트코인사서 비트렉스로 보내 스팀교환후 스팀잇으로 송금하였습니다.^^

과감한결단 멋집니다! 언젠간 10달러하는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넵 그러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우와~ 파워업 부럽습니다... 언제쯤 할수 있으려나...ㅠ

감사합니다.^^

파워 업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타이밍에 진입하신 듯 합니다.
저는 어제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할 무렵(?) 추가 진입을 했는데.. ㅠ_ㅠ

아~ 그래도 매수하신 가격대에 금방 오지않을까 합니다.^^

오오 4천스팀이나 넘게 구매를 하시다니 ㅠㅠ 부럽습니다..
엄청 좋은 타이밍인데 뱅크운영으로 인해 추매 여유가 없어 구경만 해야되네용 .. ㅎㅎ
kr-1000club 축하드립니당 !

감사합니다.~ 뱅크운영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이제 도통하셨네요

어이쿠..많이 가르쳐 주십시오^^

ㅠㅠ 기존 비트가 박살나서 살수가 없습니다 ㅠㅠ

에고... 곧 회복되겠지요..~!! 화이팅~!!

우와 부럽네요.. 전 분산투자해서리.. 스팀으로 변경하기가 참....

아~ 그러시구나... 지금 찬스때 조금만 변경을..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