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사용되는 BCY 코인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Bitcrystals 코인입니다.

bitcrystals.png

오늘자 시총 139위더군요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드는 두가지 생각은 1. 좀더 일찍시작할걸... 2. 또다른 플랫폼의 전자화폐는 없을까? 입니다.

그리하여https://steemit.com/kr/@greenjuice/platform 이런글을 올렸었고 여기저기 찾아보다 'spells of genesis'라는 앱게임을 플랫폼으로 하는 BCY코인을 알게되었습니다.

게임에 쓰이는 카드를 BCY코인으로 구매하는것 같은데, 궁금한건, 스팀잇에서 처럼 뉴비가 시간을 들여 BCY코인을 수집할수 있는가 하는점입니다. 즉, 현금으로 BCY코인을 구매하여 게임내의 카드를 구입하고, 그것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다는건 알겠지만, 게임을 통해 모은 게임머니를 BCY로 환급받을수 있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앱을 설치하고 게임을 한번 해봤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캔디크러쉬사가+하스스톤+퍼즐앤드래곤+당구 였습니다. ㅎㅎㅎ(제가 해본 게임 기준입니다.)

저는 제가 그렇게 게임을 많이 해보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이 게임을 하면서 저도 참 다양한 게임경험을 했다는 생각이 들어 왠지 신세대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현실은 아재 of the 아재)


왼쪽위 하트가 보이시나요? 그렇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하트가 채워지고 맵의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음맵이 열리는 캔드크러쉬사가와 비슷한 형식입니다. 게다가 별3개를 모아야하는것까지 유사하군요^^


스테이지를 선택하고 play로 들어가보면 작은 스테이지(wave)3번이 진행되는데 아랫쪽에있는 제 카드가 각각 1회씩 공격하여 윗쪽의 동그란 몬스터들을 제거해야합니다. 저 동그란 몬스터를 제거하는과정에서 쿠션과 각도를 잘 이용해서 한번공격에 여러번의 데미지를 주어야합니다.(당구 200이상이시면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아랫쪽의 카드를 클릭하여 자세히보면 이렇습니다. 하스스톤을 하셨던분들은 바로 이해하셨겠죠? 그렇습니다. 공격력1, 생명력5입니다. 아무특징없는 가장 일반적인 카드네요 좀 좋은 카드는 아랫쪽에 뭔가 영어로 '효과' 같은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왼쪽위에 얼음결정체 모양은 아마도 무슨속성쯤되겠네요 불속성에 강하겠죠 그리고 몬스터들의 숫자는 그 숫자만큼 턴이진행된후에 반격을 가한다는 뜻입니다.(이게 마치 퍼즐앤드래곤의 플레이방식같았습니다.) 카드 오른쪽위의 숫자는 스피드를 나타내는데 덱의 가운데 speed '6' 이 4개 카드의 speed합입니다. 그런데 이 speed가 뭔줄 아십니까? 제가보니 당구칠때의 '힘' 인것 같더라구요. 당구칠땐 '히로' 가걱정되어 힘조절을 해야하지만 여기선 무조건 풀파워가 좋습니다.^^('가야시'를 고민한다면 힘조절을 해야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shop의 모습입니다. 이게임의 재화는 3종류인것 같은데 화면 윗쪽에 그 세종류의 재화가 얼만큼인지 보여줍니다. 저는 저중에서 가장 좋아보이는 재화가 BCY인가 했는데 그건 아닌것 같더라구요. 당연히 좋은종류의 재화로 더 좋은 카드를 살수있겠죠?(다른게임과 달리 카드파는사람이 참~ 장삿꾼처럼 생겼네요..^^)


그렇게 사모은 카드 덱입니다. 아직 뭐가 좋은지 나쁜지도 모르겠습니다. 카드를 업그레이드 할수도 있습니다.

앱설치후 회원가입은 메일주소만있으면 간단히 가입할수 있으니 한번씩 해보세요

순수하게 게임을 즐기고 BCY를 얻을수 있는지가 확인이 안되어 이부분에 대해 알고계신분들께서 답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e happy~

Sort:  

오우 흥미로운 주제네요. 저는 얼른 DGB가 한국서버에서 구동이됬으면 좋겠네요~

네 저도 DGB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봤습니다. 여유자금이 있다면 직접투자도 추천해 드리는 바 입니다.~~

오~ 그렇군요. 한번 분석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코인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향후에도 많은 소개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하였습니다.^^

상세리뷰 잘 봤습니다! 이것저것 다 섞어놓은 게임이군요ㅎㅎㅎ..

맞습니다. 특히 당구가 압권입니다.^^

한 번 알아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받을 수 있다는점이 DGB랑 조금 비슷하네요
리플 팔로우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자주뵈요

좋은 정보 알아가요~ 업봇 팔로우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재밌네요 ㅋㅋㅋ 학창시절때 이런게 있었어야 했는데..

그러게 말입니다. 다 늙어서 게임하려니 쉽지않더라구요..ㅋㅋ

✈ 코인의 세계는 정말 끝이없네요 ㅎㅎ 저도 게임 좋아하는데 관심가져봐야겠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알수록 재미있는 코인의세계인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