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벌써 반등이 만만치않네요..ㅜㅜ

in #kr7 years ago (edited)

오전에 온통 가격하락에 대한 글들이 여기저기 올라와서. 매수 찬스라 생각하고, 이제 컴퓨터를 켜고 확인해보니 벌써 다들 매수하셔서 그런건지 저만치 올라가버렸네요.(스마트폰으로 매수할수는 없으니...ㅜㅜ) 하락중에 반등이라 재하락 할 가능성이 있겠지만 반등폭이나 볼륨으로 보아, 저가 매수하시려는 분들이 많았나 봅니다. 더 기다려봐야겠는데...아쉽네요. 저가 매수기회를 놓친건 아닐런지...

그건 그렇다 치고

비트코인은 일봉으로 보니 뭔가 아무일 없었다는 느낌이 들 정도네요... 어차피 저는 비트코인으로 스팀을 교환하여야 하기때문에 비트코인가격이 안떨어지면 가격매력이 크지 않더라구요...어제 SP한개당 2000원 정도에 구매한것 같은데 지금 계산해보니 지금 구매하면 1990원정도네요... 어제 매수한 가격이나 별반 차이가 없네요....오전에 하락관련 글들을 보면서 정말 간만에 매수기회겠거니 했는데.. 조금 아쉽네요...다시 내려오려나요? 내려오길 바라지 않으시는 분들껜 죄송하지만 좀 내려와줬으면 좋겠네요. 비트코인이나 스팀이나...쩝

be happy~!!

Sort:  

란도형 여기예요

박란도씨 어서오세요

란도형 어서와요

저랑 같은 생각 중니시네요...!
최근 저점 잡고 추매했었는데
다시 기회가 온 것 같아 눈치보고 있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와~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가격에 연연하지 마시고
목표 숫자만 생각하시는것도
판단에 도움이 될 겁니다.
어차피 청산할때는
보유수량*매도단가 니까요..
성공투자 하세요~:D

네 조금씩 늘려가겠습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그냥 파도처럼 오르락내리락 하는구나 하고 무념무상 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ㅜ

딩동댕~ 정답입니다.^^

저도 아직 상황이 좋지 않아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좀 더 상황이 낳아지면 주심씩 투자를 늘려갈 생각 입니다. 아마 greenjuice님은 성공투자 하실거라 믿습니다. 나중에 들어가실때 꼭 소스좀 주세요^^

별말씀을요. 그냥 싸지면 사서 묻어둔다죠..^^

저도 매수타이밍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팔로우 하고가요~^^

오~ 반갑습니다. 맞팔하였습니다.^^

원화가치기준으로 기다리기엔 이보다 저점 잡기가 쉬울까 싶네요.. 비트를 사서 기다리시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네 안그래도 소량으로 코인원에서 간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보고 반가워서 들어왔습니다.....
지금 일부러 거래소 로그인 안하고 있는데~ 매번 겪는데도 초연해지지가 않네요... ㅎㅎㅎ 다시 한번 존버신을 떠올려 봅니다^^

저처럼 저가에 매수하려는 사람들이 워낙많아서 쉽게 떨어지지 않는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41.25
ETH 2762.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