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 출금을 했습니다. 뿌듯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폴로닉스 스팀/스팀달러 입출금이 막혀있어서

@leesunmoo 님의 글 https://steemit.com/kr/@leesunmoo/steem-sbd-krw 을 참고하여 blocktrades로 25SBD(앞서 한번 실수를해서 5SBD한번넣어보고 다시 20SBD를 넣었습니다.^^)를 비트코인으로 바꿔 coinone 으로 송금 하였습니다.(@coinone 님 혹시 coinone 관계자이신가요?)


어제 계속 컨펌이 안되더니 오늘 입금문자가 와서 너무 기뻤습니다.(컨펌은 오늘 오전에 났고, 어제 컨펌도중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코인을 먼저 매도 하였습니다.)


송금된 양만큼 매도 하였고 약 45,000정도에 0.0132BTC를 정리했습니다.

조금전에 4만원을 출금하였습니다. 정말 뿌듯하네요...

이걸로 뭘할까...물고기를 사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잠시하다가 ....

망설임없이 와이프계좌에 5만원 입금하였습니다.^^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지네요..ㅎㅎ

정말 뿌듯하네요.... 액수를 떠나서 제가 무언가 시대의 흐름에 함께 편승되어있다는 것에 큰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시작이지만 앞으로의 계획은 당분간 SP를 모으는것에 집중하고 소액씩 인출하여 주식계좌 기존계좌와 별도로만들어 배당주중심으로 가치주를 조금씩 모아가도록 할계획입니다. 그 계좌의 별칭은 '스팀'으로 설정하고 제가 스팀을 통해 얻은 자산을 어떻게 운용하는지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비록 소액이겠고, 투자성향상 수익이 크지않겠지만 재미있는 작업이 될것 같습니다.^^

'000은 사랑입니다' 이런말 손발 오글거려 쓰는것도 듣는것도 싫어하는데....

정말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안할수 없군요^^

be happy~!!

Sort:  

축하드립니다^^
그 돈으로 사리사욕을..부부시니
부부사욕?..부리사욕?...;;;;
...채우세요^^ㅋㅋ

부부사욕 ㅎㅎㅎ 재밌네요^^

멋진 계획이네요. :) 저도 그 계획에 힘을드리고 싶어 upvote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축하드려요^^ 주식도 잘되시길~

감사합니다.^^

우와 훌륭한 남편분이시네요!!
저는 아직 출금은 못해봤는데 적금탄기분일것같아요~

감사합니다. s292153s님 출금 포스팅에 꼭 업보트하겠습니다.^^

추카드립니다^^

언젠가 저도 출금할 날이 오겠죠. ㅎㅎ

네 그날이 어서오길 기원하겠습니다.^^

아내분께서 좋아하시겠어요!!!! ;->!!!!

네 굉장히 기뻐하는 중입니다.^^

나도 넘넘 출금하고 후기 올리고 싶지만 아직은 생초보라 한달뒤로 넘깁니다.
가입권유하셨던 지인분이 그냥 지갑에 가지고 있으라고 당부하셔서 고민고민입니다.
호기심을 어찌할지~ㅎㅎ

ㅋㅋ 저도 가지고 계시는걸 추천합니다. 정 궁금하시면 아주 소량만 현찰로 바꿔보시는것도 좋을듯해요~ ^^

오 축하드립니다!
사실 저도 오늘 첫출금해보려고했는데
폴로닉스가 막혀서 난감했거든요 ㅎㅎㅎ
큰도움되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사랑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첫 출금을 와이프에게~ 아내분 좋아하셨겠네요. 팔로하고 업봇하고 갑니다~ 놀러오세용 ^^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자주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