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티나크래커가 먹고싶습니다. ㅜㅜ

in #kr7 years ago (edited)

designed by @inhigh


안녕하세요 @greenjuice 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한 이미지입니다. 최근사진같은데 어디서 이걸구하는지 모르겠네요..ㅜㅜ)

저는 어릴적 '티나 크래커'를 무척이나 좋아했었습니다. 지금은 당연히 판매하고 있지 않을거구요...

요며칠동안 갑자기 그 옛날 티나크래커가 먹고싶어 검색을 해봤더니 옛날 광고가 유튜브에 여럿 올라와 있더군요..ㅎㅎ

너무나 먹고싶은 마음을 '제크' 로 달래봅니다.ㅜㅜ

혹시 티나 크래커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ㅜㅜ

Sort:  

나는 당신의 글을 게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포스트는 좋습니다. 나는 많은 팬들이되고 싶어. 좋은 아티스트가 되려면 이념을 성취하는데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너 한테 도움이 필요해.

hopefully be a true friend. forever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셨어요..~!!^^

광고가 엄청 오래된거네요....

ㅎㅎ 네 꽤 오래된 과자입니다.~!^^

첨에 티나가 뭐지 했는데 사진 보니까 딱 알겠네요. 가끔 예전에 먹던 과자들이 그립긴합니다ㅎㅎ

네~ ㅎㅎ 그시절도 문득 그립더라구요.^^

갑자기 그린쥬스님은 티나 크랙커가 왜 먹고 싶을까요? ㅎㅎ 가을 타세요?~
어릴적 생각이 나네요...! ㅎ

저도 그게 궁금했었는데 정답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가을타나봐요^^

티나 크래커, 저건 제가 어릴 때 먹던 과자네요,
정말 추억의 과자군요

오~ 그러시군요. 괜히 반갑네요..ㅎㅎ

티나 크랙카 라고 쓰여있는게 눈에띄어요ㅎㅎㅎ 어떤 맛일까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납니다. ㅋㅋ

저 광고 정말 오랫만이네요ㅎㅎ너무 정겹네요~저두 못본거같아요 대신 에이스나 아이비로 대체^^

ㅎㅎ 정겹습니다. 정말^^ 에이스나 아이비로 달래야겠네요..ㅜㅜ

오우 제 첫 기억은 제크네요... 티나크래커라는 것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제크보다 더 뭔가 담백한 맛이었던것 같아요..정말 그땐 최고의 과자였는데..^^

안녕하세요 greenjuice님 ㅎㅎ 티나 크래커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ㅋ
커피에 살짝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그 맛도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ㅎㅎ

아~ 기억하시는군요...예전 그 짭조름했던 맛이 너무 그리워서 올려봤습니다. ㅋㅋ

네 ㅎㅎ 기억하다마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