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리플 송금 시간

in #kr7 years ago

어젯밤에 재정거래 꺼리가 보여서 테스트 해보려고 빗썸에서 리플을 구매해서 비트렉스에 보내려고 했었습니다.

밤 8시 넘어서 소량구매후 바로 송금을 했는데요.

출금이 언제 되었냐면....

제가 자고있을때 송금이 완료되었더군요...

재정거래 테스트고 뭐고,,, 리플이 이런상태라면 아무것도 못하겠네요...ㅎㅎㅎ

빗썸에 관리자 확인후 출금..뭐 이런멘트가 있긴했지만 그래도 리플인데...설마..했었지요...

빗썸만의 문제인지... 요사이 코인들의 문제인지...뭔진 모르겠지만, 어제 test해보려했던 재정거래는 시도조차 해보지 못했네요..^^

다른 방법으로 또 시도해보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하~ 참..

Sort:  
Loading...

재정거래해보시려고 했군요..... 저도 해봤는데요. 거래소중에 빠른 곳이 몇군데 있으나 또하나의 문제는 항시 빠른 것이 아니라는 점이 있더라구요...^^;; 운칠기삼이 맞는거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변수들이 너무많아 수익을 얻기가 쉽지 않네요..ㅜㅜ

안녕하세요 그린쥬스님, 요즘 비썸에 대한 불만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일처리가 너무 답답해 보입니다 그래도 명색이 있는데 말이죠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빗썸은 정말..ㅜㅜ

빗썸은 관리자 확인 후 출금 정책이 있어서 재정거래는 힘들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리플이 프리미엄이 젤 높지 않나요? 어떤 구조이길래 리플을 사서 비트렉스로??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ㅋㅋ

아...빗썸의 리플 전송속도를 테스트 하려고 했던거예요..ㅜㅜ

거래소나 코인선택을 잘못하면 완전히 골탕먹네요..
상황을 잘 살펴야 겠습니다.
오늘 '이더'네트웍에 문제가 생겨서 고생했습니다.

아이고..그러셨군요.. 고생많으셨습니다.ㅜㅜ

빗썸 출금 정책은 정말 제멋대로인 거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여러번 당하고도 또 당하네요..ㅜㅜ

재정거래가 그래서 힘들죠 뭐 바로바로되면 누구나 하긴했겠지만요 ㅎㅎㅎㅎ

맞습니다. 핵심은 정말 속도인것 같아요^^

아마 이 문제도 빘섬의 문제일거에요, 그래서 저는 요즘 아예 빘썸을 이용하지를 않는답니다.

빗썸 불편함이 있나보네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16.93
ETH 2594.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