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보팅파워 바가 생겼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 483. 428 스팀파워가 되어야 1mVests가 되고, 그때부터 pc버전에 스팀파워 조절바가 생긴다고 하여 스팀파워 높이기 위해 열심히 포스팅 하다.. 코인원에 있는 코인들 모아서 스팀파워를 높이기로 결심! 외부 거래소로 환전하는것과 스팀잇에서(Block Trades)거래하는것중 어떤것이 유리할지 일단 테스트 해봅니다.

스팀교환1.png
(Block Trades는 0.01BTC당 15.036... 조금만 늦었어도 14.969될뻔(윗쪽에..^^))

스팀교환2.png

(폴로 막혀있어서 Bittrex 이용해보니 0.01BTC 당 15.375...)

생각보다 차이가 크지않네요(아마 시간차때문에 그리된것일수도...) 해외거래소에 트라우마가 있어 그냥 Block Trades로 최종 결정. 483.428 맞춰 비트코인을 스팀으로 교환후 파워업해서 그토록 갈망하던 보팅파워 조절바를 얻습니다...^^

오!~ 좋아 바로 이거야...

사실 스마트폰 앱인 'eSteem'에는 스팀파워와 상관없이 설정에 보팅파워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pc가 더 익숙한 저로써는 보팅은 스마트폰으로 하고 댓글은 pc로 작성하는게 영 불편하더라구요...그래서 시원하게(?) 질러서(먼지만큼^^) 보팅파워 조절바를 손에 넣게 되었네요...

이제, 저를 호명하실때는 '보팅파워 조절 가능하신' 을 앞에 붙여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한가지 제가 몰랐던것이 있는데

저 밑에있는 27.555스팀은 아마 스팀잇에서 임대(?) 해준 스팀파워 같더라구요(회수를 해가는지 모르겠지만) ... 스팀파워 조절바가 생기 위해서 483.428스팀파워가 필요한데 여기서, 483.428-27.555=455.873만 있으면 되겠거니 하면 안됩니다. 저기 임대해준 스팀파워와는 상관없이 오롯하게 자신만의 스팀파워가 483.428이 되어야해요...(임대해준것까지 포함인줄알고 맞춰서 스팀샀다가 모자라서 찔끔찔끔 또샀네요..ㅜㅜ)

자 이제 말씀만 하십시오. 팍팍 보팅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봐야 0.17~0.18스팀달러겠지만요...ㅎㅎㅎ(https://steemnow.com/ 위싸이트는 스팀나우라는곳입니다.))

뭔가 아이템을 강화한듯한 느낌이 드네요... 아직 한참 멀었지만 조금씩 익숙해질수록 점점 재미나는 스팀잇입니다.^^

be happy~

Sort:  

와우 정말 열심히 하셨네요 ~! 축하드려요 ㅎㅎ

보팅파워 조절가능하신 쥬스님 축하드려요 :)
저도 본받아서 열심히 파워업을위해 노력할게요
0.17이 얼마나 큰데요!! 그금액도 저는 부럽기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도울께요^^

축하드립니다. 그 느낌이 어떤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군대나 회사에서 진급한 느낌이 아닐까요?

보팅파워 조절가능하신 그린쥬스님~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 축하업봇합니다. 저도 보팅을 부탁드려봅니다요 ^^

맞봇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kr-powerup 태그도 붙여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오~ 이제봤네요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보팅파워바 갖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아직 저는 멀었네요. 부지런히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큰힘이 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보팅할게요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될것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조절바가 생기면 뭔가 기분이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팅 해드릴 수도 있고 일단은 눈에 보이니 !!

그렇더라구요. 레벨업 된 기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오~ 막강템을 장착하신 기분이시겠네요^^ 부럽습니다~ㅎ 팔로우 할께요^^

네 이제 1강 정도 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This post received a 69.74% upvote from @jongeun thanks to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와 감사합니다. 저도 얼른 스팀파워 늘려서 @jongeun 님 처럼 좋은일 해야겠습니다.^^

ㅠㅠ저는 스팀파워가 낮아요ㅠㅠ

헉...그러네요.. 이제 봤습니다. 이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봇을 돌리시다니 멋지시네요. 앞으로 열심히 보팅할께요. 방금 풀보팅하고 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빨리 파워업을 하고 싶네요 ~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