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 11일째 35만 매수대기중ㅜㅜ

in #kr7 years ago (edited)

35만원에 걸어놨는데 아직도 안내려오네요....다음주 까지 기다려보고 안오면 매수가 조금 높이려합니다.ㅜㅜ

(보유중이신분들 죄송합니다..^^)


(6시간봉입니다.)

12일 슈팅때 조금 아쉬운 가격이긴 하지만 43만원에 정리하긴 했는데 소량들고있었던걸 정리했던터라 보유물량이 전혀없네요. 원래 조금씩 분할매수 하려했던것인데 안내려오고 올라가는 바람에 물량을 더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매수기회 주었으면 좋겠네요. 코인에 차트 의미없지만 자꾸 보게되네요. 심리적으로 차트 꺽인모습 보이니 진입이 망설여집니다.

보유자분들 화이팅 하시고 제몫까지 버세요..ㅜㅜ

be happy~!!

Sort:  

비트코인은 어제 좀 내려왔다고 하던데요 8ㅅ8...

네 오늘 오전에 327만까지 갔다가 반등한것 같더라구요^^

ㅎㅎ 35만 기대해봐도 되는건가용...
전 오늘 얼떨결에 387150에 샀는데 쫄보라서 2000원 먹고 되팔았네요

억ㅋㅋㅋㅋ 좀 더 드실수 있었는데..ㅋㅋ 35만 줄지 모르겠어요...단기로는 꺾인듯 보이지만 38만원정도만 와도 사려고 득달같이 달려들듯..ㅜㅜ 매수가 좀 올릴까 고민중이예요..^^

헐 그런거였어요? 39만 갔다가 갑자기 떨어지길래 무서워서 던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느낌입니다. 제생각이죠..전혀 실제와 맞지않는이야기일수 있습니다.~~ ㅋㅋ

현명하게 잘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우와.. 실제 투자는 무서워서 못하고 있는 중인데 기회가 되면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네 천천히 아주소량 길게본다 생각하시고 조금씩해보세요^^

저는 근래 최고가 45만원에 매수하고 떨어지는 것만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네요..조금 더 내려오면 낮은 가격에 다시 매수 해야겠어요..

네 추매후에 꼭 수익전환 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비슷한 아이디 갖으신분한테 가서 팔로우하고 왔네요ㅠ 아직 초보라^^; 그린주스님 오늘 매수 하셨겠네요 ㅎ 내려올걸 알고 계셨던건가요...ㅎㅎㅎ

ㅎㅎ 그러셨군요 이번매수는 순전히 운입니다 안주면 좀더위에서 잡으려했거든요^^ 다행스럽게 매수가되었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