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보상을 특정인에게 자동으로 보낼수 있는 툴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자주 들어가는 https://steemwhales.com/greenjuice steemwhales싸이트에 'split the rewards...'라는 배너가 있어 클릭해보니.....(그나저나 저 그래프를 보니 맘이 아프네요..ㅎㅎ)
https://steemwhales.com/post/ : 바로가기

포스팅을 할수 있는 새로운창이 열리더라구요....그런데 여기에서 제가 특정 스티미언에게 보상을 지정할수 있더군요...

저자 이름에 계정명을 적고,

요기 에는 포스팅 암호를 입력해야하는데 포스팅암호는 wallet에가면

이렇게 포스팅 키가 있고, 여기서 show private key 버튼을 눌러 나온값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보상받을사람을 추가하는 버튼을 누르면 팝업이뜨는데 보상받을분의 계정명과 그분에게 몇%보상을 줄지에 대해 결정합니다. 여기서 보상은 스팀달러를 이야기 하는것 같구요, 포스팅 보상의 SBD를 어떻게 나누는가를 결정하는 것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오시는 @kimsungmin 님에게 SBD보상의 10%가 돌아가도록 설정해보았습니다.


또, 자주 들러주시는 @jiahn 님도 10%..^^


이렇게 되면 제게는 이 포스팅에 보상되어질 SBD의 80%가 지급이 되고 제가 지정한 두분께 각각 10%씩 지급되는것 같습니다. 그 아래 스팀달러 비율설정은 100으로 했을때 스달50%, 스파50%가 되는것이고 0으로 설정하면 스파100%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만약 이 비율을 50으로 한다면 스달25%, 스파75%가 되는것 같은데 이부분은 실험을 안해봐서모르겠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스팀달러를 더 세부적으로 조정할수 있는셈이네요..(아쉬운건 100%스달로 받는 것은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마지막줄에있는 최대 보상설정은 대체 뭔가 궁금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이 포스팅에 대해서는 얼마까지만 보상받겠다...뭐 그런 설정이 아닌가 싶어요. 0으로 설정하면 decline payout이 되는 모양이더라구요...ㅎㅎ

=======

지금 이글을 steemwhale 툴로 작성했는데 @kimsungmin 님과 @jiahn님에게 보상이 가는지는 1주일후에 알게 될것 같네요. 참 신기한 기능인것 같네요. 성공할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혹시 써보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 esteem처럼 수수료가 있는지도 모르겠네요..ㅜㅜ

be happy~!!

Sort:  

란도형 여기요

포스팅 프라이빗키 부분은 빨리 삭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안그래도 그것 수정할까 했었는데 뒤에 6~7자리가 더있어서 문제가 없을것 같았지만, 모양새도 그렇고 하니 말씀대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서 할 수도 있군요.
eSteem 에서도 지원한다는 얘길 들어본 것 같고, SteemKr 프로젝트 에서도 지원할거라 하더라고요.

아~ 그렇군요. esteem에서 된다면 정말 좋겠네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역시 nand님의 저의 꾀주머니....장자방이라 할수있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자방이라뇨 ㅎㅎ 감사합니다

신기한 기능이네요 ㅎㅎ 참고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드려요~~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저는 자주 뵈었어요^^ sweeti님 스위티 로또 차용해서 이벤트도 했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greenjuice/sbd-7-17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신기한 기능이네요 :)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익힌다면, 이벤트 진행할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네 다양하게 활용될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오 신기한 기능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아이이이아이아이이이아이아이님 ..ㅋㅋㅋ

유용한 팁 감사합니다. 풀봇+리스팀+댓글 3단 콤보 드립니다^^

우와~ 감사드립니다. 리스팀까지...영광이네요^^

와우 신기하네요! 앞으로 kr-pick이나 큐레이팅 글, 번역 글 등은 원저자에게 이런 식으로 보상이 돌아가돌고 설정해놓으면 되겠습니다 :) 리스팀합니다!

아~ 그런 활용방법도 있겠네요. 리스팀 영광입니다.^^

https://beta.steemkr.com/kr/@greenjuice/-----

에서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이 잘 나옵니다 :D

앗...그 말로만 듣던 steemkr이로군요... 감사합니다. 바로확인하겠습니다.^^

오~ steemkr좋네요. 이제 이쪽으로 접속할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87.99
ETH 2761.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