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족발,짜장면,탕수육,콘슈버거 계속먹기

in #kr7 years ago (edited)

친구가 아기를 낳았어요.
그래서 한달만에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아기가 정말 조그맣더라구요^^
우리딸도 저렇게 작았는데 언제 이렇게 커버렸는지..
또 나중엔 지금 이 때를 그리워하겠죠~

만났으니 먹어야죠ㅋㅋ
탕수육이 왜이렇게 먹고 싶은지..
탕수육은 늘 먹고싶은 메뉴 중 하나예요~
하지만 친구는 수유중이라 탕수육 못 먹으니 족발을 먹기로 하고.
탕수육, 짜장면, 족발 을 시켰답니다^^

족발 먼저 도착!
가.족(가장맛있는족발)은 어느 동네든 맛있는 것 같아요.

image

탕수육과 짜장면도 도착!!

image

image

전체샷!

image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오니 저녁 때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딸을 재우고 저녁을 먹는데
많이 먹은 날은 왠지 배가 더 고픈 느낌ㅋㅋ

얼마 전 @sinnanda2627 님께서 드신 맥도날드 콘슈버거가 너무 궁금했거든요.
어느새 주문완료.

image

image

맛은.. @sinnanda2627님이 말씀하신대로
한번 먹으면 더이상 생각나지 않을 맛 입니다.
슈비버거 같은 새로운 맛을 기대했으나..
아쉽군요ㅠㅠㅋㅋㅋ

먹는 즐거움은 어린 아이에게도 있습니다
특히 이런 달달한 것을 먹을때는 세상 행복하죠^^

image

지금 포스팅하면서 너무 마시고 싶은게 생각났어요.

image

모스버거 메론소다.
일본서 먹어보고 정말 맛있다 했는데..

오늘은 하루종일 먹스팀이네요^-^

굿밤되셔용 :)

Sort:  

이시간에 올리신건 ㅋㅋㅋ 노리신거죠??ㅋㅋ 잘보고 갑니다

ㅋㅋ 아이 재우고 올린건데 시간이 그렇게 맞아떨어졌나요?ㅋㅋ 감사합니다^^

이시간에 스팀잇 하면서 가장 힘든게 먹스팀...ㅠㅠ
그나저나 모스버거 메론소다 저는 완전 이상했어요.... ㅋㅋㅋ 저는 그냥 콜라가 짱인가봅니다 ㅠㅠ

저희 남편도 메론소다 별로라고 했어요ㅋㅋㅋ
저도 콜라 좋아해요!!^^
탄산을 좋아하는편이예요~~

짜장면 먹은지 오래됐는데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ㅠㅠ

짜장면은 사진만 봐도 땡기는 음식인것 같아요^^

가.족 너무 맛나지요?저는 냉채족발 먹어보고 반했어요ㅋㅋㅋ 다행스럽게도 전 거하게 야식을 먹어서 그린그린님이 밉지 않네요ㅋㅋㅋㅋㅋ콘슈버거는 후기가 다 비슷하네요ㅠㅠ 먹어볼까말까 고민되네요하하

콘슈버거는 그냥 후기 보는걸로 만족하시길요ㅋㅋㅋ
제가 먹은것들 댓글 쓰면서 저 음식들이 또 생각나네요~
밤만되면 찾아오는 이 허기짐..어쩌나요?ㅋㅋ

족발에 탕수육까지 드시다니 ...
대단하시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정말 맛있었어요ㅠ
밤되니 또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먹스팀 끝내줍니다. ㅎㅎ

먹스팀이 진리죠ㅋㅋㅋ
밤만되면 왜이리 배고픈건가요~~

먹스팀 좋습니다... 하앍. 계속 올려주세요! ㅎㅎㅎ팔로우했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먹스팀 저도 정말 좋아해요!!!

메론소다 먹어보고 싶네요
요새 음료수들이 마구 땡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26.89
ETH 2655.4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