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올해 첫 물놀이

in #kr7 years ago

저희 딸은 어릴 때(지금도 어리지만요ㅋㅋ) 안해본건 지금도 안하려고 합니다. 목욕도 애기 때 쓰던 작은욕조에서 아직도 하고 있어요.
여기서요ㅋㅋ
이 사진은 아가때 찍은거구요~

image

정말 아기들이 쓰는 욕조인데..
다른 욕조들 보여줬는데 다 싫다고 안한다고 해서
다리를 구겨넣어 목욕하고 있어요^^

물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새로운 환경은 싫은가 봅니다.

미술로 생각하기 라는 곳에 다니고 있는데
물놀이할테니 수영복 챙겨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걱정이 됐습니다.
수영장에 안들어가려고 할텐데.. 어쩌나 하구요.
그런데
수업하는 모습을 살짝 들여다보니 정말 신나게 잘 놀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그리고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요^^

image

image

친구들 뭐하는지 구경도 하구요.

image

움직임이 크진 않지만 겁내지 않고 하고 있어 전 만족이예요^^

또래 친구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즐기고 있더라구요~
친구의 영향이 크다는게 이런데서 나오는거 아닐까요?

아직 어린이집에 다니지 않고
엄마랑 매일매일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경험해보는게 더 적은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지금 아니면 앞으로 언제 아이와 24시간 붙어있겠나 싶어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구나 하는 마음이 더 크네요.

우리 딸 올 여름 첫 물놀이였습니다^^

날이 흐리긴 하지만 금요일이니 다들 힘내시고
불금보내세요~!! :)

Sort:  

ㅋㅋㅋ 넘 귀엽네요~^^ 저도 낼 애들 데리고 물놀이장 갈 생각인데...비가 올 것 같네요.

일기예보 아까보니 구름으로 바뀌어있던데..
주말에 자꾸 비소식이 있어 슬프네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애기가 진짜 이쁘게생겼어요 ㅠㅠ 연예인해두 될거같아여 ㅎㅎ

연예인이라니요^^
감사합니당ㅋㅋㅋ 기분이 좋네요!!
딸 칭찬이면 마냥 좋지요
*

이거 자꾸 줄쳐지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네요ㅠ
제 뜻과는 상관없이 이래요ㅠㅠ

아가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애기만 보면 근심 걱정 다 사라지시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 때문에 근심 걱정 한가득 이었다가
또 아이 덕분에 근심 걱정 다 사라져요~~

애기가 귀욤귀욤하네요 ^^ 친구들도 수영풀에 다들들어가니 같이들어가는 긍정적인효과가있네요 ㅎㅎ

네 맞아요^^
친구들이 하니까 겁내지 않고 함께 한 것 같아요~
밥도 친구들이랑 먹으면 더 잘먹고요^^
커갈수록 더 친구영향을 많이 받겠죠?

친구와 함께하면서 사회성도 좋아지구 나와다른친구를보면서 배우는점도 좋구 좋은점이많네요 오감놀이활동할수있는 센터도 있으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아요^^ 감각의발달부터 엄마와의 애착형성에도 도움이많이되실거예요 ㅎㅎ

아이구 ㅠㅠㅠㅠㅠㅠㅠ 욕조에 앉아 웃는 모습 천사인 줄 알았어요 ㅠㅠ

ㅎㅎㅎ 첨벙첨벙하며 아주 신이나있죠?
감사해요^^
콘슈버거는 정말 한번 먹어봤음 됐다.이런 맛이더군요ㅋㅋ

시원하니 애기들한테 물놀이가 딱이죠 ㅎㅎ

여름엔 역시 물놀이예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이가 씩씩하게 잘커주고있네요ㅎㅎ뿌듯하시겠어요~😀
애기때욕조에있는 사진은 너무 해맑아서 보는제가다 웃음이나네요ㅎㅎ

네~ 걱정 많은 엄마에게 하나씩 하나씩 보여주고 있어 놀랍고 기쁘고 감사하네요^^
욕조에서 첨벙첨벙하고 노는걸 좋아해요ㅋㅋ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머리스타일 너무깜찍해요!!!

시원하게 올려줬어요ㅋㅋ
남편이 좋아하는 머리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같이 들어가서 놀고 싶네요(철없음ㅋㅋㅋ) 아직 큰 물?에서 놀기에는 어색한가봐요~그래도 잘 적응하고 있네요^^

점차 나아지고 있어서 다행이예요~
엄마의 걱정과는 달리 아이는 조금씩 잘 커나가고 있는것 같네요^^

아이가 이쁘네요ㅎㅎ 그러면서 적응하는거지요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니 ㅎㅎ

네~ 적응하고 있답니다^^
일주일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