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기다리는 즐거움😁😄

in #kr7 years ago

아이가 발피아노를 좋아해서 매일 어디갈까 하면 발피아노하러 라고 얘기를 해요.
그래서 사주려고 알아봤더니 상품이 많지도 않을뿐더러 해외구매대행으로 넘 비싸게 팔더라고요.
오랜만에 아마존에서 직구 했어요.
예전에 출산준비하면서 직구해보고 넘 오랜만이예요ㅋㅋ
그래서 다시 기억을 더듬더듬..
전 배대지는 오마이집으로 했었기 때문에 했던대로 했어요.
다른것들도 많다는데 익숙한 오마이집으로!

아마존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 발견!

image

떨리는 마음으로 직구했습니다.

image

잘 도착하겠죠?ㅋㅋ

그리고, @woo7739님의 핸드폰케이스 경매에 입찰해서 낙찰됐어요!
세번째 도전인가 그랬는데 드디어!!

image

얼마나 신나던지요!!!!^^

그래서 @kth6689님께 카톡으로 연락드려 다음주면 핸드폰케이스도 받게 된답니다😁

image

다음주가 기다려지네요~~!!!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은 다 똑같으시죠?
직구상품이 잘 도착했는지
그리고 고래핸드폰케이스 후기 포스팅할께용^-^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택배기다림운 항상 줄겁죠 ㅋㅋ
직구

택배를 기다리는건 우리모두 한마음인거죠^^

오 발피아노는 처음보네요 ㅎㅎ 받으면 후기남겨주세요

키즈카페가면 발피아노에서 내려오질 않아요^^
곧 후기남길께요~~

발 피아노는 정말 귀엽네요 :-)
저런 제품은 처음 봤어요

아이가 키즈카페가면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예요ㅋㅋ
담에 후기남길께요~~*

발피아노를 파는군요 ㅎㅎ 나중에 사용후기기대할게요^^

저도 검색해보고 종류가 엄청 많다는걸 알았어요~
외국에서 파는것들이 대부분이라 아쉽더라구요.
곧 후기올릴께요^^

오 핸드폰 케이스 귀엽네요

아이가 없을 떈 몰래 그린그린님 스트레스 푸는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거같은데요ㅎㅎ

핸드폰케이스 넘 기대돼요ㅋㅋㅋ

앗! 그 생각은 못해봤는데 굿아이디어입니다^^
밤마다 제가 더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핸드폰 케이스 너무 귀여워요!!!
득템하셨다니 부럽네요^^
후기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ㅋㅋ

네~!! 기대되네요ㅋㅋㅋ
곧 후기 올릴께요^^

저도 발 피아노는 처음이네요~~^^
후기 기대할게용~
직구는 잘 도착하실거에요~

지금 무게때문에 어찌해야하나 계속 살펴보고 있답니다~
무사히 잘 도착하면 후기 남길께용^^

슬리퍼 이벤트 당첨결과 확인하러오세요!ㅎㅎ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확인하러 오라고 하시길래 당첨됐나했어요ㅋㅋㅋ 아쉽아쉽ㅠㅠ
핸드폰케이스 기대됩니당^^

발피아노~ 아이가 너무 좋아하겠어요~
키즈카페가면 발피아노 하느라 정신없는데 팔기도 하는군요~

네~저희아이도 키카가면 발피아노 넘 좋아해서 구입하게 됐는데 거의 해외배송이더라구요~
국내제품이면 더 빠르게 받을 수 있을텐데 아쉬워요~
도착하면 아이가 엄청 신나할것 같아 제가 더 설레네요^^

블루래빗에서도 발피아노가 나오더라구요 ~ (이미 직구하셨지만 ㅠㅠ) 고래 핸드폰케이스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아그런가요? 블루래빗에서 발피아노 나오는지 몰랐어요~
한번 봐봐야겠어요ㅋㅋ
고래 핸드폰케이스는 진짜 기대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