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트리-책 좋아하는 아이가 되어줘~

in #kr7 years ago

아이가 크면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것들은 최대한 경험해보고 그렇지 못하다면 간접적으로라도 경험해봐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간접경험 중 가장 좋은건 책 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책을 좋아하고 늘 곁에 두게끔 키우고 싶어요.
바로 책육아를 하고 싶은거죠~
책육아라고 하니 뭔가 거창한것 같지만 그냥 책을 많이 읽어주고 싶은마음입니다.
저는 그다지 책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글을 보면 아시겠지만 생각을 잘 풀어내지 못해요.
그런데 주변에 책을 많이 읽은 친구들을 보면 생각하는 것부터가 많이 다르더라구요. 참 부러워요~

오늘 제 딸이 읽은 책입니다.
매일매일 다르지만 그래도 아직은 책 편식 안하고 잘 보는 편이예요.

image

요즘 가장 많이 보는 책은 창작동화예요.
드림차일드애플은 정말 대박전집입니다^^
두돌즈음부터 읽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강추강추ㅋㅋ

자연관찰 책도 좋아하는데
고무 책은 정말 제가 몇십번 읽어준 것 같아요.
안보고도 읽을 수 있을정도로요. 뭐가 재미있는지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어릴 때 영어노출이 안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전 적당한 노출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노래 많이 들려줬거든요.
그래서인지 거부감없이 책도 잘봐요ㅋㅋ
그림만 보는 것이겠지만요^^
잉글리쉬에그는 정품사려면 가격이 후덜덜하잖아요.
친구네 집에서 빌려다 보여줬는데 너무 좋아해서
최근에 중고로 들였어요~
진작 사줄걸 하는 마음이 들 만큼 좋아합니다^^
센터 수업 안하실거면 중고로 들이는거 추천해요.
새것같은 중고인데 반값도 안하더라구요~~

책보고 장난감 가지고 놀고 심심해하는 것 같아
데리고 나가서 비눗방울 놀이 하고 왔어요~

image

image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멀고도 험난했습니다ㅋㅋㅋ

어른이 된 지금도 책을 좋아하고 다독하시는 분들
어머님들께서 어떻게 키워주셨는지 공유해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좋은 게시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는 책을 좋아하는데
읽어 줄때만 좋아합니다

빨리 한글을 배워야 할텐데
ㅜㅜ 걱정이네요 내년에는 무적의 초딩인데요 ㅎ

책 좋아하는 아이니까 금방 배울 것 같아요^^

딸이너무귀여워요^^저런 깜찍한옷을입다니ㅎㅎ 저희는 읽는거보다주로 책을도구로 이용해 장난만 하네요 ㅠㅠ

책을 그래도 가까이두고 생활하니 잘 볼 것 같은데요^^
첫째 생일파티는 잘 끝났나요?

ㅎㅎ 어릴때는 책읽어주는게 그렇게 좋았죠 ...

요즘 애들은 ...핸드폰..을 너무 좋아해서 걱정인거같아요

맞아요~ 핸드폰이 문제죠!!
저도 되도록이면 아이 있을때 핸드폰 안하려고 한답니다~
지금은 낮잠자서 잠시ㅋㅋ

ㅎㅎ 좋은 교육 방식이네요 너무 영어만 시키는 것은 좋지않지만 적당한 노출로 익숙해지게만드는게 좋은것같아요 결국 다 언어니까요:)

네~ 아이가 거부하지만 않는다면 적당한 노출은 좋은것 같아요^^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이쁜 따님 책 읽는것도 좋아하고... 식사 안하셔도 배부르시겠어요~~

노력을 많이 하시고 계시네요~
저도 큰아이 어렸을때 @greengreen님 처럼 책과 친하게 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던거같아요
설거지하다가도 달려가 책읽어주고 책읽어달라면 모든일을 제쳐놓고
읽어줬었어요~ 덕분에 지금은 책을 고만읽으라고 할정도로 책을 좋아해요
너무 많이봐서 시력이 나빠 그건걱정이구요~
지금처럼 해주시면 나중에 책을 사랑하는 아이가 되있을거예요~^^
둘째는 구지 붙잡고 안읽어줘도 누나읽는거보고 책을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