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 육아는 장비빨-붕붕카(본토이 트레블러)

in #kr7 years ago

친구네집에 갔는데 붕붕카에서 내리지 않더군요-
어느새 핸드폰을 들고 검색합니다ㅋㅋㅋ
엄마의 마음은 다 똑같으니까요^^

검색조건은
바퀴에서 소음이 발생하면 안되므로 무소음이어야하고!!
디자인이 예뻤음 좋겠다ㅋㅋㅋ 이정도였어요~
그런데 한눈에 뿅 들어오는게 있었어요!!
바로 제 딸이 타고 있는

image

image

이겁니다ㅋㅋㅋㅋㅋ(기저귀는 귀엽게 봐주셔요~ 더워서요^^;;)

달마시안모양의 붕붕카~
겉으로 보기엔 그냥 붕붕카와 별반 다를게 없죠!
하지만
붕붕카 기능 이외에 캐리어 역할도 한답니다^^

image

image

옆에 손잡이를 열면 물건을 담을 수 있어요~

image

그리고 세워두는건 귀여운 달마시안 꼬리로 가능합니다^^

image

여행갈 때 아이 짐 넣어가서
신나게 탈 수도 있고
아주 유용한 아이템인것 같아요^^

또 좋은 장비 있으면 갖고 오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Sort:  

조카에게 선물해주고픈... 정말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

조카가 정말 좋아할거에요^^

허허 귀여운 장비네요 ㅋㅋㅋㅋ 다음 장비도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장비 들고 올께요!!

오 이거 저희 애기도 있는데 괜시리 반갑네요^^ㅋㅋㅋ

어머~ 정말 반갑네요^^
애기가 좋아하죠?
진짜 꿀템이예요ㅋㅋㅋ
팔로우할께요~~~

애기가 진짜 좋아하겠어요^^ 저도 애기엄마로써 반갑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

네~ 저도 잘부탁드릴께요^^

귀요미네요 ㅎㅎ
한창 사고 치고 놀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