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가 마무리되고 하반기가 시작하네요.

in #kr6 years ago

Door_grcoin.png

안녕하세요. GRCoin입니다:)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이 좋아서, 또 그동안 미뤄왔던 대청소를 하였습니다.
역실 깔끔하게 정리하고 나니 기분이 좋더군요. 내리쬐는 햇볕에 이불빨래도 빠르게 건조되라구요.ㅎㅎ
아무튼 오늘 6월 25일이고 다음 주면 상반기의 시작 7월이 시작됩니다.

사실 이 글은 다짐글 같은 성격이예요.
본격적으로 프로젝트가 진행 될 것도 많고 해야할 일도 산적해 있는데, 2018년 지나온 상반기를 나름대로 마무리 짓고 앞으로 남은 하반기를 잘 지내보자는 마음을 기록하고자 해요.

주말 대청소를 끝내고 영화를 보다가 '네 안의 힘을 발휘하라'라는 문장에 꽃혀서
그래! 상반기는 쉽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나아가다보면 분명 좋은 일들이 많아질거라고, 다시 힘을 내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에 놓인 과제들도 잘 처리하여 남은 6월 마무리 잘 정리하고,
진정 하반기 시작하는 7월 부터는 희망찬 하루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작은미소로 마음편안한 하루 되시길~! ^^

Sort:  

파이팅입니다. ^^ 즐거운 하반기가 되기를 ㅎㅎㅎ

함께 화이팅입니다:) 뜨거운 7월 보내시죠

grcoin 님 뜨거운 7월이라. 멋지군요. ㅎㅎㅎㅎ예. 뜨겁게 보내봅시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58.81
ETH 3330.7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