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이사왔어요!

in #kr7 years ago

IMG_0489.JPG

안녕하세요, 친구가 steemit에 대해서 알려줘서... 이번에 가입하게 되어 인사드려요.^^

저는 공부하는 대학원생이고, 지식의 깊이가 깊지는 않지만 주로 사회인지/사회심리와 통계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아마 제가 심리학을 공부하며 재밌게 느꼈던 내용이나 일상에서 있었던 일 들에 대해 많이 올릴 것 같아요.

글 솜씨에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사진은 제가 부산에 갔을 때 찍은 갈매기예요.

편안한 밤 되세요.^^

-신입 올림.

Sort:  

앗 사진은 해운대인가요! 갈매기가 정말 많던데 ㅎㅎ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넵넵 해운대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초보 뉴비입니다. 같이소통하고 싶어서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맞팔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구경가겠습니다~

NEW ON STEEMIT
I WILL HELP YOU TO MAKE follower
Hello and welcome to the community. I followed you and would appreciate a follow back. I'm looking forward to see more posts! Have a great day and have fun. Welcome!

Please upvote, comment, resteem and follow @niteshbaniya and @reecha
get back to back in touch for upvote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많은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팔로우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저도 맞팔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활동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같이 소통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자주 얘기 나눠봐요~~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앗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반갑습니다.
심리학 관련된 내용이라니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는군요.
자주 놀러올게요~ :)

안녕하세요!! 저도 자주 구경갈게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신입입니다.
팔로잉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앞으로 자주 구경가겠습니다.

앞으로 자주자주뵈요!! ㅎ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용~^^

헤에 저는 사회복지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인데 반갑습니다~!ㅎㅎ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ㅎㅎ

앗! 저는 학부전공 심리학과고 지금은 신경과학 공부중이예요.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