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와칸다의 왕께 충성하고 싶습니다 <블랙팬서>

in #kr7 years ago

저도 블팬 리뷰를 썼는데 다른 분의 의견도 듣고싶어 왔습니다ㅎㅎ 전 악역이 괜찮았다고 생각했는데ㅜㅜ 여전히 다크나이트의 조커에는 못따라가지만 시빌워 이후 부쩍 신경쓴 티도 나구요. 액션이나 스토리에는 저도 공감하는 부분이 많네요 ㅎㅎ

Sort:  

빌런은 저와 달리 꽤 매력적이라고 평가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빌런의 동기는 정말 괜찮았는데 포스가 등장할 때 빼고는 크게 안 느껴져서요 ㅠㅠ 최근 악역이 너무 매력적인 영화들을 많이 봤던 것 같습니다. 저도 곧 찾아뵐게요 :)

영화 러닝타임이 계속될수록 이미지가 소모되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킬몽거와 트찰라의 맨손격투는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8913.35
ETH 2517.8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