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남매 아빠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와 첫글에 첫 댓글 다네요^^ 영광입니다!
스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이런 말 해도 되는 건지 모르겠지만 ㅋㅋ)
스팀에서 글도 쓰시고 보팅받으셔서 돈도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5남매 ㅠㅠㅠ 정말 대단하십니다.. 제 와이프도 지금 임신 8개월째인데 육아...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들 중에서 넷째 딸이 눈에 띄네요^^ 너무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 스팀에서 글 많이 써 주세요!!

Sort:  

감사합니다~
조언이랄게 필요할까 싶네요ㅎㅎ;;
참고로 저는 일반적인 육아와 좀 많이 다르게 합니다. (요건 앞으로 올라갈 글을 통해 아시게 될듯)
그래도 도움이 되신다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89.03
ETH 2622.2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