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만들기] 메뉴판을 만들어보려고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ourmand입니다.
설연휴가 지나고 다른 작업할 것이 있어서, 첫인사 업데이트 한 후 두번째 업로드까지 시간이 오래걸렸네요.

왠 메뉴판? 상업용인가? 하시겠지만 그저 집에서 자기만족용으로 사용될 메뉴판입니다.

집에서 손님이나 누군가에게 대접할 때,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 해 먹을 때
제가 해봤던 요리들 중에 골라서 요리할 수도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board.png
우선 카달로그 형태는 위의 사진처럼
원목 클립보드에 a4용지 사이즈로 인쇄해서 만들 예정이에요.


그리고 제일 처음 보이는 표지 또는 타이틀부분을 고민하다가 결국 이렇게 결정하였습니다.
제가 요리를 막 잘하지는 않지만 정성스럽게 대접하겠다는 마음이 담긴? ㅎㅎ 그런 타이틀입니다.


메뉴판 구성은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위에 미리보기용 사진으로 올린 계란말이를 얹혀서 작업해보았어요.

카테고리는 크게

1.밥요리 한그릇
2.면요리 한그릇
3.사이드 한접시
4.디저트 한접시

이런식으로 구성하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그나저나 앞으로 메뉴판 구성하려면 꾸준히 작업해야겠네요.

메뉴도 어떤것을 넣을지 찾아보고 있으니 혹시 추천하실만한 요리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림 마음에 안드시더라두 ..보팅부탁드려요 ㅜㅜㅎㅎㅎ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Sort:  

집에서 메뉴판을 보는 느낌은 또 새로울것 같네요^^
아이디어에 감탄합니다

아이디어라고 해주시니까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먼가 색다른데요?!

앗 그때 시작했던 프로젝트네요.
그나저나 저번에 봤던거랑 별 차이가 없눈데요?

ㅎㅎ 비행기 결항될꺼같아요 가시는날 ㅎㅎㅎㅎㅎ

뭐라고요? 이 사람이 정말

우와 집에서 자기 만족용으로 사용하기엔 너무 아까울 정도로 잘 그리셨어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ngratulations @gourman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gourman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757.74
ETH 3388.3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