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맛집 3탄

in #kr6 years ago (edited)

IMG_0871.jpg

안녀엉~ 여러분 (반말해서 화난분들 있으시면 지송)

바쁜 특급한주를보내셨다면 ?! 열심히 일한/공부한 당신이라면?!!!

clap.jpeg

귿잡

그런 당신을위하여 오늘도 맛있는걸 잔뜩 먹고 돌아온 고마오 입니다 데헷

첫째로는 멜버른에 미슐랭 스타를받은 홍콩 아재가 연 식당
이아재로 말할거같으면 세계적으로 이식당을 열어 돈을 긁어 모은다는 그아재!
얼굴 갑니다

download (1).jpeg

잘생..... 기진않았지만 뭔가 음식을 맛있게 만들거같은 저 엄지 손가락의 위엄!
ㅋㅋ

그래서 누가? 제가 다녀왔습니다

download (2).jpeg

들어가는 입구에요 (이사진은 직접찍지않아서 구글에서 찾은 이미지 임을 밝힙니다ㅏㅏㅏㅏ)

IMG_0859.jpg

요고이 메뉴

제 포스팅을 즐겨보시는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저어어어어엉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특히 괴기가 들어가있는음식이 8불대 9불대?!
멜버른에서 보기드문 가격이에요

가격? 별 100000개

그럼 주문을 해볼까요?

3-Interior1.jpg
(이사진도 퍼옴을 알립니다 -------퍼온주소:http://sweetandsourfork.com/hawker-chan/)

보시는 것처럼 제가간날도 인기 절정 줄이 줄이 엄청 기다려야합니다
그래도 챡챡 주문을하고 음식을 빼내는게
굉장히 인상적일만큼 일사불란(맞게쓴거맞음?ㅋㅋ) 하게 빨리 챡챡 잘합니다 칭찬해

IMG_0858.jpg

이것을 보시죠
치킨밥 $6.8
챠슈면 $9.8
엄청 쌉니다

듀근듀근한마음으로 기다립니다

기대짤.png

30번 31번... 32!!!!!번 나야 나야
음식가지러 갑니다 ㅋ

IMG_0864.jpg

보시죠 저 왼쪽에 쵹쵹한 챠슈를
진짜 이거보고 감동안했다? 넌 내친구가 될수없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IMG_0865.jpg

닭고기밥 밥에 쀼려진 간장 쏘스가 야악간 음... 새우?멸치? 간장 이었는데
난 그다지 사랑스럽지 않았어요
뭐랄까 쵹쵹한 닭찌찌살과 어울리지 않았달까요?

IMG_0866.jpg

좀 건조해보이던 라이스 누들은 쏘스에 샤악샤악 비비고 아~ 여러분 아~

IMG_0868.jpg

맛이 지루해 질때쯤 귀퉁이에 매운쏘스에 비빔비빔해서
아~
다시배고프네요 ㅋㅋㅋㅋ

암튼 미슐랭에 올라갈 만한 맛이라기보다
가격대비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별다섯개입니다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급작스러이 점심을 안싸간날 회사동료와함께간 회사근처 일식집
사진을 많이찍지못했지만 ㅋㅋ 그래도 쉐어

IMG_0870.jpg

이것은 회사동료가 시킨 돈까스도시락
안먹어서 모르겠지만 동료가 맛있다고하였음

그리교 ㅋㅋ 내가시킨 내사랑 회덮밥 아암

IMG_0871.jpg

가격은 13000원 정도
뜨끈한 밥이아니라 초절임한 새콤밥에 여러가지 회가 올라가져있규
구운 채소가 곁들여져있는 내 사랑

IMG_0872.jpg

동료랑 간거아니었으면 주책부리면서 사진도 많이찍었겠지만 그러지못했네요

암튼 여러부운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셨길바라며

다음주도 많이먹고 맛있는 사진으로 뵐게요~
아녀엉~

Sort:  

👍

1만원대의 가격에 저런 고기요리를 마음껏 맛 볼수 있다니, 진미의 천국답군요.

침샘 폭발 하네요

You got a 10.28%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goumao!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가성비가 좋군요 ㅎㅎ 오늘도 침을 꿀~꺽 다음주도
맛있는 음식 사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대리만족이라도..ㅋㅋㅋ

mmm that all looks tasty! this is Korean food right?

호주여행중이시네요!!
전 뉴질랜드 갈예정인데, 나중에 호주도 들릴생각이거든요!
guomao님 블로그 정독해야겠어요 ㅎㅎ!

와~ 호주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니~ 먹고 싶네요..(근데 호주를 가야..)

쩝...호주에 대한 판타지가 생기는 순간입니다.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