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맛집탐방 1편 (소스 쟈르르르한 오븐구이치킨! Nando's)

in #kr6 years ago (edited)

00-social-tout-nandos-fast-food-chicken2.jpg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카페탐방에 이은 맛집탐방입니다 ㅋ

이번주도 잘지내셨나요?
저는 프리젠테이션이다 뭐다 참 바쁜한주를 보냈네요

늦잠도 좀 자고 늑장도 부리고했어요

이번주는 맛집?이라고하기엔 너무 체인점인 Nando's 를 소개해드리려구해요 ㅋ

그래도 내가 자주가는 나으 맛집이니깐 ㅋ

IMG_0655.JPG

시티중심에 턱 하니자리잡은!

1.jpg

여기가 입구

점심이라 사람들이 우글우글

들어가자마자 잽싸게 메뉴를 집습니다

2.jpg

치킨한마리에 $19불 (16,000원) 정도 라지 사이드까지 함께시키면 $24 (19,000) 정도

저는 한마리에 사이드까지 껴서 그리고 콜라랑 기본사이드 하나더추가! ㅋ
해서 $32불 (2만 4천원정도?) 나왔네요

메뉴에보시면 맵기 조절도 되는데요

매번 스파이시를 시키는데오늘은 반반으로 extra spicy 와 spicy 를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3.jpg

자리를 딱잡고!!
오매불망기다립니다 치킨아 치킨아 얼른오렴 (내뱃속으로)

IMG_0642.jpg

알흠다운 치킨들이 도착하였습니다 꺙ㅇㅇㅇㅇㅇㅇ야

쵹쵹한 속살들과 통통한 감튀를 보세요!!!

난도스는 소스들이 다양한데요
제그릇에 담긴 저 살색소스가 bell papper 소스라고 피망소스입니다
약간 마요네즈와 살사를 섞은것같은 상큼하고 살찌는맛 ㅋ
사랑~

IMG_0640.jpg

근접샷은 치킨을 더사랑하게 하니까 ㅋ
한개더 넣어주고 ㅋ

콜라는 치킨+감튀+코울슬로=돼지될거같으니까
다이어트콜라로 (이쯤되면 소용없음)ㅋ

4.jpg

소스는 공동구역에 배치되어있는데요 맛별로
이렇게 병째 자기 자리로 들고와서 치킨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IMG_0645.jpg

매운맛치킨이 자기먼저 먹으라고 아름다운 맵시를 뽐내네요

그래서

IMG_0646.jpg

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살도 정말 부드럽습니다
뻑뻑하지않게 어떻게 이렇게 쵸옥쵸옥 할수있죠?

5.jpg

이렇게 제 훼이보릿 소스에 콕찍어 먹으면 = 헤븐

IMG_0648.jpg

이 라면스프가 뿌려져있는것같은 감튀도
쏘스에 찍어먹으면
정말x5 맛나요 ㅋ

둘이 한마리 클리어
감튀 클리어
코울슬로 당연히 클리어 ㅋㅋㅋ

저의 전반적인 평가: ★★★☆☆
맛: ★★★★☆
가격: ★★★☆☆
분위기: ★★☆☆☆

언제 놀러오신다면 꼭한번 드셔보세용~

그럼 안녀엉 여러부운

Sort:  

정말 맛나 보여요~~

Nando's chicken is one of my favorite!

Well done, I liked .. Nice work, thanks for the information
Great post from you
Thanks for sharing..

👍

OMG I wish I could read Korean, We have Nando's in South Africa and It is by far a favorite, The peri-peri chicken was always an absolute favorite for me growing up. Love your pictures too... Soo yummy.

I know right? I just can't resist myself everytime i go there LOL. finger licking good bellpepper sause is the best :P

I am so jealous I think I'll have to plan a trip to Malaysia thats the closest Nandos to the Philippines. Ya'll let me know if I am wrong and there is a country even closer with this magical chicken. lol

AJ picked your post @goumao for his #TOP5 FOOD POST. Visit AJ's FOOD ROUNDUP to view where your post is ranked.
badge.jpeg

This post has received votes totaling more than $50.00 from the following pay for vote services:

therising upvote in the amount of $84.45 STU, $120.06 USD.
estabond upvote in the amount of $5.75 STU, $8.21 USD.

For a total calculated value of $90 STU, $128 USD before curation, with a calculated curation of $8 USD.

This information is being presented in the interest of transparency on our platform and is by no means a judgement as to the quality of this post.

오! 뭔가 한국의 아웃백 느낌이 나는거 같기두 하구용^^/

하늘이 최고네요. 진짜.

역시 호주하면 난도스죠 ㅎㅎ 저희집 바로밑에도 난도스인뎅
ㅎ 잘보고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