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과자및 먹거리 리뷰 1탄 / Australian snack review - episode 1

in #kr6 years ago

오호호호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지난한주는 어떠셨나요?
저는 또또 열심히 회사집 회사집인 생활을 4일간하고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한국회사생활은 어떤지 참 궁금하네요
힘들다고 많이들어서 알고는있지만... 그래도 정말 다니시는분들 이야기는 정작 많이 못들어서요..

암튼!
오늘은 별나 안 나돌아다닌 결과 그냥 집에서 먹고사는 이야기
과자들 이야기를해보려고해요

제일 처음으로 할 이야기!
패션프루츠! 일명 백향과라고도 하지요

IMG_0812.jpg

쨘!
새콤하고 톡톡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일품인 백향과
피부에도 그만인 과일!!!!

중국살때 사랑해마지않았던 과일인데요

마트에갔다가 엄청난 크기의녀셕이 날데려가라~ 하고있길래 모셔왔습죠

IMG_0799.jpg

쨔잔 원과의 형태!
크기가 잘 가늠이 안되신다구욧?!

IMG_0801.jpg

쨘 평균여자(?) 주먹만한 크기!!!
원래 제가 먹었던 백향과들은 음... 훨씬작아요
이거의 반정도

이 어마어마한 크기에 반해 안데려올수없었던 이아이!!

갈라봅니다

IMG_0808.jpg


하면 이런모습

IMG_0809.jpg

만지면 딱딱한게 아니라 약간 스폰지처럼 말캉해요
안에가 이렇게 물같이 생긴과육이랑 씨가있거든요 딴딴한 과육이 아니라서..

IMG_0815.jpg

계속퍼먹퍼먹
그러다보면 어느새 클리어- ㅋ

IMG_0819.jpg

이게 새코옴 한게 식욕돋우는데는 그만!

그래서 또 먹습니다
사놓았던 시금치 치스보렉 (spinach and cheese borek)
이라고 하는 빵인데요 사-랑-
하지만 오늘은 치즈가 치즈치즈하고 땡기는날이니까 이렇게 더블치즈를 해먹어봅니다

오늘의 발라먹을 치즈는?!

IMG_0798.jpg

베가 치즈 스프레드!!!!!
나쵸찍먹해도 짱짱맛이고
빵에발라먹어도 짱짱맛

IMG_0802.jpg

준비됐나요~ 준비됐어요~!

IMG_0805.jpg

이런 물컹한 느낌이에요

IMG_0804.jpg

보렉도 손으로 뜯어서 준비!

IMG_0806.jpg

이렇게 발라서!!! 아~
여러분 아~ 하세요 아~ 두번하세요

IMG_0807.jpg

이렇게 또 먹다보면 금새 클리어 - ㅋㅋ

IMG_0820.jpg

다음은 과자
빵이 너무 작아서 뭔가를 더 채워넣어야한다는 마음에 집은 부자 스낵
부자가 되서 부자스낵이아니라 이름이 부자 (bhuja)
여러가지 맛이있는데
이것은 나으 세컨드 풰이보릿
일등은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욧

열면

IMG_0821.jpg

이미 반쯤 먹었음 ㅋㅋ
뭔가 쇼핑에도떼샷이있듯이 이아이들도 하나하나 모아 단체샷

IMG_0822.jpg

맛있냐구요?
매콤하고 고소하고 짠 맥주랑먹으면 맛있을거같은 그런맛이에요 ㅋㅋ

짠걸 먹었으니 이제 단거!!!! 단짠단짠 짠단짠단
알죠? 우리모두 하잖아요? 그죠? 나혼자 아닌거죠?

IMG_0823.jpg

아놋츠 패밀리세뜨 모음과자 ㅋㅋㅋ
제가 또 아노츠 좋아하거등욬ㅋㅋㅋㅋㅋㅋㅋ
열면...

IMG_0824.jpg

미안해요 한종류는 이미 클리어했어요 ㅋㅋㅋ 맞춰보시죠...ㅋ

뭐뭐가 들어있을까----요

IMG_0825.JPG

이것은 밀크커피과자 맛으로따지면.... 한국에.... 계란과자랑 에이스 섞은맛?ㅋㅋㅋ

IMG_0826.jpg

이것도 밀크맛 걍 단백하고 건강한 어린이과자같은맛

IMG_0827.jpg

요석은 스카치핑거! 한국에 다이제스티브랑 버터링 섞은맛 ㅋㅋ
맛있음

IMG_0828.jpg

초코리플! 이것은 초코 샤브레맛 ㅋ

IMG_0829.jpg

이것으 이름은 나이스 ? ㅋ
건강한 버터아니지 ㅋ빠다 코코넛맛

뭔가 한국과자보다 건강스러운맛인데요 나름 누텔라를찍어먹거나 커피에 찍어먹으면
살찌고 맛있는맛이되요 ㅋ

암튼!

다음주에는 더 맛있고 재밌는포스팅으로 만나요 여러부운~ 안녀엉

Sort:  

looking forward your new update :)

👍

맛있어 보이네요. 다양한 형태의 과자가 있군요.

아~하고 기다렸는데 침만 꼴깍 삼키고 말았네요^^

패션프루트 냉동만 봤는데 생은 처음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오... 저도 오늘 인생 첫 패션푸룻을 경험했는데 바로 관련 포스팅이 올라오니 신기하네요! 😂

패션프루츠~ 과육속이 단호박도 떠울리게 하고~
음 옥수수콘 비쥬얼도 떠오르게하네요 ㅎㅎ군것질은
항상 옳지요!

맛나 보이네요 앞으로 계속 올려주삼

You have recieved a free upvote from minnowpond, Send 0.1 -> 2 SBD with your post url as the memo to recieve an upvote from up to 100 accounts!

크.. 맛있어 보이는 게 많네요. 패션푸르트 보기만 해도 입에 침이 고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46.76
ETH 3395.1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