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기] 푸드 파이터로 거듭난 이야기 (@zorba님의 글)

in #kr7 years ago

(@zorba님의 글) 이글 포스팅의 보상액중 SBD는 전액 원저작자에게 돌아갑니다 원자작자분께서는 이글의 댓글에 답글도 부탁드립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도 공주체험처럼..
보통 사람들이 시도하지 않는, 조금 특이한 것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이 날도 호주에서 알고 지내던 한 친구가 일본을 방문했는데요.
여러 장소 중에서도 가고 싶은 곳을 이야기하다가 한 식당을 정하게 되었어요.

먼저 장소는 신세카이(신세계)라는 지역에 있는 이자카야였습니다.
블로그들을 보면 이 지역으로 관광을 많이 가시더라구요.

그런데 여자친구가 말하길. 신세카이 지역(신이마미야 북쪽)은 괜찮은데, 남쪽은 '일본에서 가장 안전하지 않은 지역'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무비자 외국인 등이 많은 지역이라고 하니 여행시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이 지역에 가시려면 신이마미야 JR이나 도부쓰엔마에 역을 이용하시는 게 좋다네요 :)
안전이 최곱니다 여러분!

이 지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츠텐카쿠(오사카 타워) 그리고 엄청 큰 스파월드가 있기도 해서 많이들 가시는 거 같아요.

사진만 봐도 아 일본이네 라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인기가 있는 거 같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저희가 간 곳은 요코즈나라는 식당인데요. '쿠시카츠'라는 음식으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이게 뭐냐면 잘게 썬 돼지고기, 쇠고기, 생선, 조개, 야채 등을 꼬치에 꿰어 밀가루 따위를 묻혀서 튀기는 요리인데요.

그냥 한마디로 꼬치입니다ㅎㅎ
참고용 사진도 첨부합니다 :)


(출처 : 구글 수정 후 재사용 가능 사진)

꼭 이 식당이 아니라도, 오사카 여행 가시면 사진처럼 맥주를 곁들여서 한 번쯤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위의 사진을 퍼온 이유는, 이미 이 친구가 '쿠시카츠'를 먹어봐서 다른 메뉴들을 시켰기 때문입니다ㅠ

그래서 뭘 시켰느냐...!
사진 갑니다ㅎㅎ

친구가 정한 건, 10인분 짜리 오므라이스였습니다.
저희는 7명이었는데… 남자가 넷이나 있다는 이유로 그냥 시켰습니다.
나오자마자 시선이 집중되는 걸 느낄 수 있었죠. :D


인증샷도 찍고ㅎㅎ
아무래도 친구가 여행으로 일본을 와서 조금 특별한 걸 시키고 싶어했어요.
오므라이스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조금 케챱향이 강했던 거 같네요.
사실 그것보다 양이 너무 많았던 게 문제였지만요.

여기서 끝이 아니고 푸딩과 스시도 시켰는데요ㅎㅎ

바로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에 담배곽 찾으셨으면 푸딩 사이즈를 가늠해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것도 10인분 푸딩입니다ㅎㅎㅎㅎ
사진이 실제보다 더 작게 나온 거 같기도 하네요 읔.

들고 찍은 인증샷도 올립니다ㅎㅎ

물론 저 푸딩이 맛은 있었습니다.
이 친구도 평범한 걸 거부하는 친구라 이런 메뉴를 시켰지만,
일본으로 여행 가시면 편의점에서 150엔으로 푸딩 기분 좋게 사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평, 간단 정리 올리고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


총평
맛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너무 많다! 과하다!
말그대로 최소 10인 이상 일 때 주문하기!
이런 도전은 저 하나로 족합니다 :)


간단 정리
구글 맵 : 요코즈나 쿠시카츠
웹사이트 : http://www.4527.jp/index.html
영업시간 : 월~일 24시간 영업
평균예산 : JPY 2,000(1인당)
신용카드 :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등

Sort:  

원글에도 풀보팅 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gotoperson님ㅠ 처음 신청해보는 거라 답방이 늦었습니다.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That's korean food?

I'm korean but those pics are all taken in Japan :)

의외로 일본에도 위험한 지역이 있나봐요?
오므라이스와 푸딩의 크기가 정말 헉! 할 정도에요 >.<
오므라이스는 그럭저럭 음.. 크군 했는데.. 푸딩 사진에서 정말 놀랐습니다 ㅎㅎ

혹시 추첨기 프로그램 필요하시면 아래 주소에서 다운 받아주세요
제가 팔로워 100 기념으로 만들어서 올렸어요 ㅎㅎ
https://1drv.ms/u/s!AtiAaBOg53iUbru2YRgwtKjCMZA

일본에도 위험한 지역이 있답니당..
현지인 여자친구가 말하는 거니까 믿을 수밖에 없더라구용..
인터넷 기사도 많은 거 같구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10인분 오므라이스 10인분 푸딩이라니 정말 기억에 남는 여행이겠네요. 저도 저런 통큰요리 좋아해서 친구들 많으면 무조건 주문할 것 같아요!!!아 웃곀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lekang님ㅎㅎ 친구들이랑 가면 한 번 시켜볼만하죠ㅋㅋ
추억에 남을 거에요ㅎㅎㅎㅎ댓글 감사합니다 ^^

Hello ... i'm steemit lover from aceh indonesia
My account @mukhtar.juned
I invite you now, i hope you're following me too, thanks brother

안녕하세요 친구
공유를위한 감사합니다
축하 해요 :-) @gotoperson

신이 만드는 아주 좋은 기사.
그녀를 사랑해요
나는 또한 여행에 대 한 게시물의 많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