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insurance 정식 급여가 지급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보험.png

안녕하십니까 steemit insurance 입니다

  • 뭼뽀 리스트 -

@iamkorearaper (참여 完)

현재 아쉽게도 활동을 못하신다는 댓글을 주셔서 차기 멤버에서는 빠지게 되셨습니다 언제라도 다시 활동을 개시하시면 부담없이 문을 두드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teemitkorea (참여 完)
@classic-sopoom (참여 完)
@moona (참여 完)
@kview (참여 完)
@yoon (참여 完)
@ludorum (참여 完)
@jjj710416 (참여 完)
@neojew (참여 完)
@steemitpoem (참여 完)
@secom (신규 입사자) (참여 完)

  • 참여를 추가로 희망하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여러분들의 보상액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지켜보세요
  • 뿽뉭의 공격을 당하게 되신다면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또한 동일합니다
  • 사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해당 포스팅에 댓글로 참여완료의 뚯꿀을 부탁드립니다 그래야 50% 뽕띵을 드립니다

Go-to person_에드몽당테스  @gotoperson  — Steemit.png

  • 위 캡쳐한 내용은 https://steemit.com/kr/@gotoperson/4gsjbx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상단의 멤버 11분에게 똑같이 3.1steem을 전송 완료하였습니다
  • 이모든것이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공적으로 보상을 받은것 같습니다
  • 지금 뿽뉭이 최고의 고래에게 공격을 당하고는 그충격을 받았는지 모르지만 땅꼭보팅은 몇일동안 잠잠한거 같습니다
  • 뿽뉭의 활동이 없다고해서 저희 보험사가 해체되는것은 아닙니다 늘 같은 멤버라는 점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멤버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최곱 이십니다 :)

Sort:  

자기전에 시 한편 올리고 자려했는데 급여가 들어왔네요 ^^
급여라고 하니깐 이상하게 소속감이 드는게 신기방통하네요~
잘 받고 좋은데에 사용하겠습니다~

:) 제가 오히려 감사드려야 하는데 부끄럽습니다 항상 좋은시 잘보고 느끼며 동심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gotoperson님 ^^ 짱이십니다. 이거 가지고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해 봐야겠어요. 고마워요 **

:) 아닙니다 이모든것이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스팀잇을 위하여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비를 위한 간단한 설명서가 있을까요;;

별도의 설명서는 없습니다 :) 제 블로그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정말 쉽게 이해하실겁니다 만약 어렵다면 질문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뭼뽀라던지 뛧글 뽕쑹뜅 이런걸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겟네요..
블로그 포스팅을 찾아보고 있긴한데

아... :) 멤버를 뭼뽀 라고 말하고 댓글을 뛧글이라 말합니다 그 이유는 버니라는 사람이 다운보트라는 것을 아무런 기준없이 행했었습니다 그는 번역기로 댓글을 파악하고 자신을 낮추는 행위나 혹은 거부하는 자들에게 다운보트를 행했는데요 한국인이라면 이해할것이라는 단어를 사용한것입니다 그의 눈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기위한 우리만의 암호어라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

대충 읽히는데로 하니까 어느정도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이해합니다. 그동안 발생했던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니 이제 그런 일이 없으면 좋은거지요^^
평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요즘은 좀 잠잠한가 봅니다. 평화롭네요. ㅎㅎ

그렇습니다 이렇게 편안하니 한편으로는 또 불안하기도 합니다 :) 좋은 하루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굿밤 보내세요

어머나 들어왔네요 ^^ 몰랐어요.. 지갑을 보니 떡 하니 들어와 있네요.
고마워요. 글추천도 해주시고 이렇게 월급까지 주시니 ^^~ 눈물이 나네요?
앞으로 댓글활동 많이 할게요 고마워요~

뿽뉭이 잠시 활동을 하지않고 있어서 과제가 없지만 늘 언제나 준비된 자세를 부탁드립니다 :)

Cool posts !!! ^_^
Upvote & Resteem
Good job @gotoperson

^^ 역시..... 우리의 고툽퍼님... 멋쟁이십니다... 짱! *^
잘쓸게요~~~~~~

철수 이야기 너무 잘 읽고 보고 느끼고 있습니다 교감할수 있도록 매일같이 올려주심에 감사합니다 :D

감사합니다^^

적극적인 동참에 제가 더 감사합니다 :)

Wish I could read korean. :)

구글 번역기가 당신의 갈증을 해소해 줄것입니다 :)

True - it did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19.13
ETH 3411.8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