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글 홍보하기] 2017년 8월 1일 두번째 - 내글좀 봐주세요~

in #kr7 years ago

제가 시간이 허락하는 범위에서 @krcurator님의 큐레이터 활동에 참여하여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포스팅하시는 글에 100% 풀보팅과 리스팀을 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점이 있으시면 지원해드리겠습니다.

Sort:  

모든 거래소의 스팀과 스팀달러 계정의 문제로 원활한 전송이 불가능하기에 바로바로 확인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스팀을 구입하고 파워업을 통한 보팅파워를 늘려갈 계획입니다. 정말 @gotoperson님께서 고투퍼슨님의 스팀파워와 팔로우수로 진행하시던 스팀파워업 이벤트를 제가 하게되면 리스팀이나 특별한 파워로 보팅을 해주실수 있으신지요? 제가 어느정도까지 스팀파워를 구입하겠지만, 그전까지 활성화를 위한 방법을 찾기란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그때까지 도와주신다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건강도 좋지 않으신데, 괜한 부탁을 드리는것은 아닌지 걱정되네요. 몸조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 제가 해드릴수있는 범위에서는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