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역시 분식이 최고!!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튀김!! "오징어튀김"만들기!! (@lovelove님의 글)

in #kr7 years ago

4444.png

  • 아래글은 @lovelove님의 글입니다. 보상액중 SBD 전액은 원 작성자에게 전달되며 나머지 스팀파워는 @economyit으로 전송합니다. 댓글이 달리면 원저작자분께서 답글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러브"입니다. 즐거운 주말에 번개와 폭우 폭탄과 함께 하네요.번개가 무섭긴 무섭네요.. 아침부터 천둥번개가 어찌나 요란하게 치는지... 무섭더라고요.그래도 비 오는 주말엔 음식이 땡기는 건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주말에 먹으면 더 맛있는 분식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떡볶이 레시피는 아니고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튀김 중에서 오징어튀김을 좋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집에서 만들어 먹는 오징어튀김 레시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덤으로 떡볶이도 올려봐요^^떡볶이 레시피는 없어요.기회가 되면 다음에 올릴게요. 오늘은 오징어튀김을 만들고 함께 먹으면 좋은 떡볶이 사진만 준비해 봤습니다.언제 먹어도 맛있는 분식은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죠. 특히 주말엔 유독 더 땡기는 분식.. 저만 그런 건 아니죠?

<재료>

오징어(2마리),밀가루(종이컵2컵반),물(3/2),계란(1개),파슬리가루,소금(t1스푼)

물오징어를 먼저 길게 썰어서 준비해 주세요.

썰어준 오징어를 밀가루 옷을 입혀주세요.

물과 밀가루,그리고 계란1개를 넣은 반죽을 만들어 주세요.

반죽에 얼을음 넣어주셔도 되구요. 안넣어 주셔도 되요~밀가루옷을 입힌 오징어를 반죽 옷을 한번 더 입히신 후 기름의 튀겨주시면 됩니다

튀겨줄 때, 길다랗게 튀겨주세요.바삭하니 정말 맛있답니다.

비 올 때 먹어주는 떡볶이와 튀김은 말이 필요 없죠.. 오늘 같은 날씨에 만들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떡볶이와 튀김은 한국 사람이라면 다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은데요.. 저도 어릴 때부터 떡볶이와 튀김을 엄청 좋아해서 사 먹기도 많이 사 먹고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엄청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만큼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인 것 같아요.해외 나가면 전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 바로 이 떡볶이가 아닌가 싶어요. 오늘 레시피는 떡볶이는 아니지만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오징어튀김이 떡볶이 없이 그냥 먹기엔 너무 아쉽죠. 그래서 오징어튀김할 땐 꼭 떡볶이도 같이 해서 먹는답니다.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튀김... 그중에서 오징어튀김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튀김 중에 하나랍니다. 김말이 튀김도 정말 맛있죠.김말이 튀김 레시피도 다음에 올릴게요.. 그러고 보니 앞으로 올릴 레시피가 너무 많네요^^ 그때까지 열심히 해야겠어요.오늘 하루 비 때문에 외출하기 힘드시겠지만 알찬 남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Sort:  

러브러브님 꾸준함이 빛을 보는 순간이네요^^ 더 맛있는거 많이 올려주세욥!

pald님 감사합니다.. 꾸준함의 보람을 솔직히 감사히 느끼고 있네요.. 부족한 저를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힘이 됩니다. 앞으로 더 분발해야겠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감사합니다~튀김 요리를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먹게 되네요 ㅋㅋ

헉...부족한게 많은데 이렇게 소개 해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 스팀잇의 대표적인 레시피 스티머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대표라는 타이틀이 저에겐 과분한 말이지만 최고가 되기 위해 열심히 또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쪽 분야 즉 요리.레시피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헐.. 엄청나게 맛있어 보입니다.

헐... 그쵸? 떡볶이랑 튀김 자체가 워낙 대중적이고 맛을 모든 국민들이 아셔서 맛있어 보이는것 같아요^^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도 진짜 잘 찍으시네요... 어떤 카메라 쓰시나요?
요리 전문 블로거가 찍은 사진인 것처럼 잘 찍혔네요

감사합니다. 예전에 네이년 블로그 운영 경험이 있어서 그때 도움 많이 받은 것 같아요^^
카메라는 몇 년전에 선물로 받은 캐논 DSLR 60D 사용중이에요^^

럽럽님 요리포스팅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yoons님 응원 감사합니다. 더 분발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gotopers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헐 이렇게 전문적인 요리포스팅을 하시는 분을 지금까지 몰랐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앞으로 자주 놀러갈께요~:)

부족한 솜씨를 높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꾸준히 한 보람이 있네요.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배고파지게 만드는 레시피군요!!
또 한분의 금손을 알아갑니다~^^

헉..금손 ㅎㅎ 감사합니다. 아 넘 칭찬해주셔서 오늘 많이 창피하네요 ㅠ
앞으로 더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만 드네요..^^

저도 봤던 포스팅인데 정말 깔끔하고 사진도

이쁘게 올려주셨던 포스팅이죠 ~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한 포스팅 예쁘게 봐주셔서 넘 기분 좋네요 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