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화요일오후5시CentralBanks)잉글랜드은행(BoE) 마크카니"금리 인상 못한다"→파운드 순간 폭락

in #kr7 years ago

(지난 칼럼 보기 : https://steemit.com/trending/kr-economyit )

더 이상의 내용은 쓰지 않겠습니다
언제나 충격을 주는 파운드 화입니다
이 짜식들 정말 화끈하네요

1.jpg

Sort:  

근데 하나만 묻자. 정말 왜 이렇게 열심히 하는가? 내가 보기에는 스팀잇이 죽었다 깨어나도 0.003 못간다. ㅋㅋ 왜 이렇게 열시히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당신이 500만원이나 기부하고 당신이 기부활동도 새벽까지 한다고해봤자. 고래들은 당신한테 보시다시피 보팅도 안한다. 당신혼자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다. 당신이 큐레이터 활동해서 얻는게 뭔데? 내가 보기에 당신은 헛짓하는것 같다. 정신 차려야하지 않을까? 당신이 계속 투자하지 않으니 봐라. @sochul이라는 준고래도 더이상 당신에게 댓글놀이 안해주잖어? 지도 팔아제끼면서 말이지.. 여튼.. 여기 인종들 믿을놈 없다. 괜한 짓거리 하지말길 진심으로 바란다. 그리고 왜 500만원 기부했냐? ㅋㅋㅋ

우와..그래프 정말 대박이네요. 극단적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hi nice post.....

으헉...장대음봉!

와우^^

급락후 횡보중인데 슬쩍 저점 올리는척하다가 다시 고꾸라질 가능성이 농후해 보이네요.. 어디까지 되돌리느냐겠죠
저도 덕분에 지금 매도 고민중입니다.^^

급등락.
당일 매매하시는 분들 박진감 넘치는 상황이네요.
뭔가 불안정한 시장입니다.
수익 잘 내시기 바랍니다.

뭐 거의 코인 거래소 그래프 느낌이네요.

붇옹산 카페에서 처음 보고, 네이버 블로그 팬으로 지내다 Steemit 까지 따라왔습니다! 포스팅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