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화요일오후10시)캐나다달러 미쳤군요

in #kr7 years ago

(지난 칼럼 보기 : https://steemit.com/trending/kr-economyit )

이건 뭐 막가파가 따로 없네요
절대로 안떨어지고 계속 가치 상승중입니다

달러대비 환율 오를 줄 알았는데 이제 1.3224 네요

1.3470에서 미국금리 인상을 앞두고 지속적으로 내려서(=달러가치 급락중)
1.3220수준까지 왔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 CAD가치폭등이면 어제 폭락시초 시점부터 매도를 운좋게 잡았을 때, 거의 인생역전, 로또 당첨 수준입니다

저는 겁나서 건드리지도 못하겠네요
캐나다 놈들 무섭다고 해야 하나요?

방금전 오후9시30분에 미국 물가데이터가 괜찮게 나왔습니다 그런데도 환율이 다소 오르다가 더 급락해버리네요

USD/CAD 환율을 무언가가 위에서 무섭게 내리누르고 있네요

Sort:  

@gotoperson 님 굉장히 경제에 대해서 정보도 빠르고 잘아시는 것 같아서 부럽습니다. 추천추천!

칭찬 아껴주지 않으시니 몸들바를 모르겠는데요? :)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전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좋은 주제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스팀파워 3비트 올렸습니다.
추후 더 올릴거예요
맞팔 맞보팅 부탁드려요^^

포스팅의 댓글을 확인해주세요 :) 앞으로 자주 뵙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환율도 작전인가요ㅠ

그곳에도 세력은 존재하겠죠? 전체 시장의 흐름은 어떨지 감은 오지만 확신은 없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해박한 경제지식에 감탄하고 가요!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합니다 :) 부족하지만 응원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좀더 다양한 주제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ubi님의 한국 스팀을 빛낸 100명의 원로들에 소개되어 있으시네요! ㅎㅎ
팔로우 신청 하고 갑니다 ㅎㅎ

정보 고맙습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 부족하지만 정보가 될수 있도록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제가 활용하긴 어렵지만... 흥미진진하네요. 무슨일이 벌어지는걸지 지켜봐야겠어요

가상화폐에 그대로 접목하기는 힘들겠지만 세상이 어떻게 어떠한것을 주제로 돌아간다는 정도는 삶을 살아가면서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듭니다 :) 앞으로 자주 뵙길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