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Go-to person_에드몽당테스  @gotoperson  — Steemit.png

이거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죠?
갑자기 이렇게 보상액이 높아졌습니다 너무 어렵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왠만하면 당황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너무 당혹스럽습니다

누가 말씀좀 해주세요 :( 꼭 기쁘지만은 않은건 왜 그런지.. 불안합니다

Sort:  

일단을 즐기시죠 ㅎㅎ
저도 업봇하고 리플달고 업봇하고.. ㅎㅎ
야밤에 재밌습니다 ㅎㅎ

스팀잇의 미래를 위해선 좋은 변화라고 봅니다. 지금이야 갑자기 보상이 엄청올라가서 불안하지만... @clayop 님 글보면 아시겟지만 보상 적게받는 글들이 4배이상올라고가 500달러이상 고배상받던 글들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냥 보상적은 글들이 올라가기만 햇던거라면 문제가 있지만, 위에 고래들끼리 보팅주고받아서 글올리자마자 2시간만에 2000달러 넘게찍는 그런재화들을 풀어서 돌려준거라 결국에는 그전이랑 지금이랑 푸는양은 똑같은 거라고 봅니다.
한동안은 심정이 복잡하고 스팀시장도 들쑥날쑥할수도있지만 시간이 흐르면 결국
스팀, 스팀잇 다 우상향 한다고 생각듭니다.
이번계기로 인해 스팀잇을 몰랏던 많은 SNS인원들도 들어올거라 예상되고요.
전 앞으로의 스팀잇의 더큰 발전을 기대합니다. 큰 산을 보고 가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변화는 스팀잇 발전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자세히는 모르지만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기분이 좋네요.

스팀가격이 내려가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람들은 스팀을 풀테고 스팀파워를 보유하고 싶은 신규진입자들은 풀린 물량을 사게되면서 결국에는 다시 제 가격을 찾지 않을까요?

그러게여 저도 갑자기 당 to the 황 ;

스팀 가격이 내려갈까 걱정이 좀 됩니다

이건 정말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

잠깐 할 일 하고있는 동안에 고래가 왔다갔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보팅파워가 높아진다고 듣긴 들었는데 이렇게까지 높아질줄은 몰랐습니다.

그런 문제라기보다.. 4배가 뛰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드포크에서 언급한것과 같이 하드 포크 대비 하드포크 이후에 받을 payout 값들이 미리 공식이 적용된거 같네요.

리워드를 제가 드리는건 아니지만. ^^; 그동안의 @gotoperson 님의 맘고생이 좀 보상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비교사진같은거라도 있나요? 정확히 어느정도 올랐는지를 모르겠네요...

제리님이 즐겁게 즐기시라고 하시네요.. 102달러에서 바로 11달러가 더 올라버리네요~ 매번 고생 많으십니다.. 스팀을 위해 힘써주시니 ㅎㅎ

저도 방금 놀라서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아, 이게 뭐지,, 하고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